본문 바로가기
사소한이야기/일상이야기

문정 골목분식집 떡볶이 주문시 참고할것

by XaXo 2018. 2. 8.
반응형

문정 로데오 거리에 떡볶이 맛집이 있다고 해서 다녀왔습니다.


3대천왕인가 .. 방송을 탄곳이라고 사람들이 줄서서 먹는 곳이라길래


사실 줄서서 먹는곳은 가고 싶지 않았지만


평일 늦은 저녁이라 사람이 없을것만 같아 도전해보기로 했습니다.



문정 로데오거리 안쪽으로 들어오면 찾을 수 있는 문정 골목분식집


이름이 골목분식집입니다 ㅋㅋ


다행히 사람들은 많이 없어 보이네요.



얼마나 맛있길래 떡볶이 맛집이라고 할까요.


보통 방송에 출연하고 나면 어디어디에 나온집 이라고 


포스터라도 붙여두는데 그런거 없습니다.



매장에 들어가니 골목분식집 이름에 걸맞는 분위기


하지만 사람들은 꽤 있습니다.


늦은 시간에 왔는데도 이정도 


먹고 있는 중에도 포장해가는분들이나 손님은 게속해서 오더라구요.



아마 점심시간이나 사람 몰리는 시간은 장난아닐듯 합니다.


그래도 나름 테이블이 넓어서 많은 사람들이 드실 공간이 될듯 하네요.



콜라, 사이다 각각 천원 


크게 비싸지 않습니다. 


어떤 분식집은 콜라 파는데 2천원씩도 팔던데 ㅡㅡ



문정 골목분식집 떡볶이 주문은 셀프입니다.


왼쪽에서 줄을 서서 어떻게 주문할건지 말하고 계산하면 되는데요


떡볶이 1인분에 3천원, 순대 3천원, 만두 1천원이면


맛집이라고 소문난곳 치곤 저렴한듯합니다.



떡볶이 비주얼은 대략 이렇습니다.


정말 골목에서 팔던 옜날 국물 떡볶이에요.



2명이서 왔으니 떡볶이 2인분 순대 1인분을 시켰는데


실패했습니다.


양이 겁나 많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뭐야 ..


이렇게 많으면 말을 해줘야지 




ㅋㅋㅋㅋㅋㅋㅋ3명이서 와도 배터지게 먹을 양인거 같은데


결국 1인분 그대로 남겼습니다.


만약에 문정 골목분식집 2명이서 먹으러 간다고 하면


1인분만 주문하세요 ㅋㅋ 양 많습니다.


맛은 그냥 옜날 떡볶이 맛


아무래도 가격대비 많은 양 그리고 나쁘지 않은 맛으로 


많이들 찾아 오나 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