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밌는이야기/오프더레코드

믹스나인 움짤 (중간평가 시절 실수모음)

by XaXo 2018. 1. 28.
반응형

믹스나인 마지막 무대를 선보이고 결국 최종 소년팀으로 


데뷔 확정을 마쳤는데요.


믹스나인 최종 선발전에 오른 연습생들 참가자들을 위해 


믹스나인 중간평가 연습 영상이 공개되었습니다.



믹스나인 


저땐 그랬지 (JUST DANCE)




1등 신류진 역시 중간평가때는 실수를 했었다고 


춤과 라이브를 동시에 하기에 어려워 


실수하는 영상이지만 지금와서 보는 영상들은 


모두 귀엽기만 합니다.



초 긴강 상태에서 준비되었던 미스틱 김수현 ㅋㅋㅋ


시작과 동시에 망하며 박수만 ㅋㅋㅋㅋ

 


코리델 이하영 


너무 귀여움 초반에는 분량이 많이 없어서 


잘 몰랐지만 게속해서 순위 상승을 해오며 끼를 보였는데요.


이하영 자체가 애교더라구요.



아티스트가 되고 싶었던 남유진 


귀여운 외모와 괜찮은 보컬을 보여주지만 


매번 연습과정에서 노래나 춤을 숙지하는 속도가 떨어짐을


지적받았었는데요.. 중간 평가때도 실수를 ㅋㅋ


그래도 넘 귀여운 남유진 




실력도 좋고 매력도 있는 정하윤


최종 순위발표에서 9인안에 포함되진 못했지만


응원했었던 참가자였어요.


물론 소년팀 데뷔라 조만간 다시 정하윤 활동을 볼 수 있겠죠



스타제국 장효경 ㅋㅋㅋ


멈칫 멈칫 


2배속 댄스 ㅋㅋㅋ 이제는 20살이 된 만큼이나


더 다양한 매력과 함꼐 멋진 모습 보여주리라 기대됩니다.



ㅋㅋㅋㅋ전희진 


힘든 부분에서는 자체 음소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황지민 


중간평가 영상이 공개될거라 알았던걸까요 ㅋㅋㅋ


칼군무 뭐냐며



맏언니로써 열심히 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김소리


에어로빅을 하는거 같기도 ㅋㅋ



최문희 보기와 다르게 흥이 많은가봅니다 ㅋㅋㅋ


보는 사람들 마저 기분 좋아지는 영상이네요.



그럼 소년팀은 과연 어땟을까 


소년팀도 실수하는 참가자들도 있었지만


대부분이 제대로 잘 했나봅니다 ㅋㅋ 분량이 적었거든요.




ㅋㅋㅋㅋ이승준 갑자기 대체 왜 갔나 ㅋㅋ


가사 바꾸기



역시 보컬 갑 김현수 


춤과 노래 하나를 포기한다면 노래에 올인하겠따 



중간평가 1등 김국헌 ㅋㅋㅋ


폭발 고음까지 선보이며


멋지게 마무리한 중간평가



그리고 김효진 이동훈 송한겸


ㅋㅋㅋㅋ이동훈 욀케 잘함 


다시 보는 중간평가때 영상인데 다들 넘 귀엽고 멋지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