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이야기/추천 및 리뷰

스피드크래프트 스노우보드 픽시 선글라스

by XaXo 2018. 1. 22.
반응형

픽시를 타면서 쓰던 선글라스를 친구에게 선물하고 나서 


마땅히 쓸 선글라스가 없었는데 .. 마침 여름도 지나고


겨울이 되서 스노우보드를 타러 다니던 와중에


선글라스 끼고 보드타고 싶단 생각도 들더라구요.


근데 왠지 쓰고 타다가 금방 부러트릴것만 같은 기분.



그래서 싸게 스피드크래프트 고글 겸 선글라스를 구했습니다. 


사실 디자인만을 위한 구매였기 때문에 


알리를 통해서 싸게 구매했어요 ㅋㅋㅋㅋ



UV200 차단은 된다고 하니 어느정도 효과는 있겠죠


뭐 근데 허접한 부분도 보이지만 대부분 퀄리티가 높은듯 합니다.



렌즈까지 다 있고 구성품도 잘 챙겨져 있는것 같아요.


스피드크래프트는 고글 길이가 긴 모델과 짧은 모델 두가지 버젼이 있는데


두가지 버젼다 구할 수 있더라구요.....



저는 롱버젼을 구매했습니다.


얼굴이 조금이나마 작아보이고 바람도 더 막아줄 수 있을테니깐요.



원래는 클리어 렌즈를 쓰고 싶었는데 


추가하지 않았고 .. 크롬렌즈 같은거가 기본으로 장착되어 있었는데


미러 렌즈로 교체했습니다.



렌즈 교체는 매우 간단 그냥 떼서 바꿔주면 됩니다.



원래 퀄리티가 어떤진 몰라도 조금 2% 부족한 퀄리티로 느껴집니다.



그래도 깨알 디테일은 다 살아있습니다.



롱 버젼은 코받침 아래로도 받치는 부분이 있구요.



그냥 보면 사실 이게 정품인지 아닌지 잘 모를듯 해요 


거의 패션선글라스 개념으로 착용할듯 한데


스노우보드 탈때 쓰려고 삿지만 바람을 다 막아줄까 


혹은 트릭하다 넘어지면 분해되서 잃어버릴까 해서 


쓰진않고 있습니다.



거의 책상위 장식용으로 올려져 있는데 


나중에 봄날에 자전거 탈때나 고글 겸 선글라스로 쓰게 되려나요.



보니깐 알리에서 선글라스 많이 구매하는분들도 계시던데 


이런것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ㅎㅎ


알리발 스피드크래프트 퀄리티 비슷해보이는데 국내에서 구매가능한


10만원대 제이디나인 지금은 산타크루즈 ix 던가 그것도 괜찮아보입니다.


정품을 구매하려는 분들이라도 어느정도 실물 느낌은 전달이 되리라 생각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