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소한이야기/일상이야기

문정 클램 감바스 빠에야 그리고 맥주 한잔

by XaXo 2018. 1. 18.
반응형

문정역으로 가려고 지나가다 보면 테라타워 지하에 위치한 레스토랑 하나를 보게 되는데요


항상 지나가면서 한번 가봐야지 생각만 했다가 


이번 주말에 드디어 다녀왔습니다 ㅎㅎ



지나가면서 항상 보던 레스토랑 이름은 바로 문정 클램 CLAM 이라는곳인데요.


분위기가 꽤 괜찮아 보이는 이곳은 퇴근후 직장인들이 종종 오는곳인듯 해요


점심시간에도 사람이 많은지까진 모르겠네요 ㅋㅋㅋ 



점심시간에 이곳까지 오기엔 요즘 날씨가 너무 추워서 ㅠㅠ 


근데 런치 할인도 있는것 보니 왠지 점심을 먹으러 오는분들도


많을것 같아요.



금요일저녁 이곳에서 맥주 한잔에 회식 하는 분들도 보였어요 


내부 분위기는 좋아하는 분위기 ㅎㅎ



처음에는 단품으로 메뉴를 주문해서 먹으려고 했는데


먹으려고 했었던 것들이 전부 세트메뉴에 포함되어 있어서

 

세트 1번을 주문했어요



세트 1번에는 감바스, 빠에야, 맥주2잔, 그리고 샐러드 !!!!


딱 저를 위한 세트 구성이었습니다.



새우가 맛있었던 감바스 


처음 문정 클램 알게된것도 감바스 판매하고 있는걸 보고 


다음에 감바스 먹으러 와야겠다 생각하고 온곳이거든요.



보통은 샐러드가 먼저 나오고 요리가 나오는데


감바스가 먼저 나오고 있다가 샐러드가 나왔어요 


샐러드 이름 까먹었는데 맛있음 ㅋㅋ



맥주도 2잔 나와서 금요일 저녁인데 맥주한잔 딱이네요.


문정역 주변 괜찮은 곳이나 맛있는곳 다녀보고 있는데 


문정 클램 분위기나 맛이나 괜찮은곳인듯 해요 



마지막으로 나온건 빠에야 


샐러드랑 감바스 다 먹고 한참있다가 나왔는데


왠지 메뉴 오더가 안들어가 있었던듯 해요 .. 



금방 나온다고 다시 와서 말은 해주었지만 


손님이 많지 않은 상황에서 이렇게나 오래 있다가 나올일은 없었을거 같거든요 ㅎㅎ


 

그래도 뭐 나쁘지 않았습니다 ㅎㅎ 


급하게 먹고 가야할것도 아녔고 사람들도 없어서 그래도 나름 빨리 나왔거든요 


문정 클램 


감바스와 빠에야 그리고 맥주 한잔


금요일 저녁 메뉴로 괜찮았던 식사 


세트 메뉴로 주문하면 요리 2개 가격에 샐러드와 맥주를 마실수 있으니


세트랑 잘 비교해서 드셔보시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