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이야기/추천 및 리뷰

카메라 스트랩 삿는데 뭔가 이상해

by XaXo 2018. 1. 14.
반응형

일상용 스냅 카메라로 소니 RX100 을 사용중인데 


너무나도 작은 크기에 카메라를 놓치는게 아닌가 싶어 


불안해서 카메라 스트랩 하나를 주문했습니다.


저렴한 가격에 주문하기 위해 알리익스프레스를 사용해서인지


배송이 너무 안오고 그전에 rx100 그립테이프 라는것을 알아 


근처 소니스토어에서 바로 그립테이프 ag-r2 를 구매해 부착하여


불안했었던 그립감을 해결했는데요.


 AG-R2 RX100m3 그립테이프 부착 후기




오늘에서야 카메라 스트랩이 도착했습니다.


근데 .. 이게 설명페이지에서 봤었던거랑은 전혀 다름 ㅋㅋ


크기도 엄청 크고 


애초에 카메라 스트랩이 아닐수도 있겠다 싶음



그래도 퀄리티는 꽤 높아보입니다.


우선 튼튼해보이고 가격대비 비싸 보임 ㅋㅋㅋㅋ



근데 문제는 이부분 카메라에 달기엔 


금방 카메라가 망가질것 같기도 하고 


뭔가 불안해서 못달겠더라구요 



그런데 이미 산걸 어떻게하지 


어딘가엔 써야할텐데 하고 있었던중


좋은 생각



 보드 타러 다니면서 셀카봉을 쓰다보니 저 손목 스트랩 부분이 자꾸 끊어져 


없어져버렸는데 .. (2개나 ㅠㅠ) 그래서 하나 사려고 했었던걸 


이걸로 대체 하기로 했습니다 ㅋㅋㅋ


쇠붙이 부분으로 되어 있으니 끊어질일도 없을꺼고 



뭔가 어정쩡하게 달려있고 길이도 많이 길어져


부피가 커졌지만 나름 마음에 드네요 


이렇게 라도 써야지 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