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소한이야기/일상이야기

쌜모네키친 오로라 샐몬 플래터 솔직한 후기

by XaXo 2018. 1. 12.
반응형

가락시장역 근처에서 밥먹을일이 생겨 밥먹을만한곳을 검색하던중


' 가락시장 맛집 ' 검색하면 바로 나오는 곳중 하나인 쌜모네키친 


보아하니 2015테이스티로드 , 생방송오늘아침  방송을 탄 과거가 있는곳

 


가락시장에 이런곳이 있었다니 역에서도 가깝고 


외관부터 깔끔하니 분위기가 있어보인다.



참고로 역에서 찾아가면 정문이겠지 싶은곳이 정문이 아니고 


우측으로 돌아가야 정문이 나옴...



쌜모네키친은 오로라 샐몬 플래터 라고 하는 최상급연어를 이용한 플래터가 주메뉴


처음에는 파스타만 먹고 가려고 했다가 


같이 밥먹으러 온 친구가 연어를 싫어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이곳으로 데려왔으니.. 그래도 연어가 맛있는곳인데 


파스타만 먹고 가는것은 도리가 아닌듯 하여 결국 주문 



자세한 설명은 아래에서 다시 ㅎㅎ



1층에도 매장이 넓은데 2층으로 안내받음




2층에는 테이블이 더 많음 


식사시간이 지났는데도 사람들이 안오길래 


유명한곳인데 사람들은 잘 안오는곳이구나 라고 생각했었는데



한타임 늦게 손님들이 차기 시작함 ㅎㅎ


다들 퇴근하고 멀리서 오시나 


어쩐지 손님이 없는곳에 직원들이 여럿 서있을이유는 없었을것..



오로라 샐몬 플래터가 가장 무난하면서도


쌜모네키친 왔다면 먹어봐야 할 메뉴 


사이즈는 스몰이 1인분 라지가 1.5인분이라고 하는데 


각각 파스타 1개씩 그리고 라지 사이즈 플래터 하나 먹으면


많이 먹는 남성2명이서도 먹고 배불러서 남김 



각자 식사를 먹으면서 오로라 샐몬 플래터 주문할거라면


2인일때는 스몰 사이즈 선택을 추천.



먹고 보니 ㅋㅋㅋ 세트를 주문했어야 했다.


2인 세트로 먹어도 8만원이 안되는데


따로 주문해서 먹고나서 결재하니 10만원 넘음 ㅎ



파스타 와 피자도 있어 가락시장역 근처에 맛있는곳이 얼마나 많은진 모르겠지만


회 먹는거 아니면 이곳이 가장 분위기며 음식맛은 좋을것 같다.. 


가격이 문제군..



식전빵


배고파서그런지 맛있었음


요새는 식전빵에 잘 손을 안대는편인데 좋았음.





씨푸드 파스타 (토마토 ) .. 2만3천원....


조금 비싸지만 최근 먹은 파스타 중에선 가장 기억에 남을만큼 맛있었음


하지만 마늘이 너무 많다 ..................


맛있게 먹다가 마지막에 마늘이 많이 남아서 별로.. 


이건 취향차일려나.




위에사진은 푸디 , 아래 사진은 아이폰7 기본카메라 


배고파서 대충찍고 먹으려니 사진이 .. 아쉽다


근데 음식들이 넘 이쁘고 맛있어서 다 찍고 싶었음.





이건 스노우크랩 파스타 2만1천원


크래미맛이 나는 파스타 


이것도 맛있다 . ㅋㅋ


가락시장 근처 파스타 먹을만한곳이 또 있는진 몰라도


역시 .. 쌜모네키친 분위기까지 고려했을땐 답일듯. 




그리고 못먹을뻔 했다가 주문한 


쌜모네키친 ' 오로라 샐몬 플래터 ' 


노르웨이에서 직접 수입한 최상급 연어인 오로라 연어로 만들었다고 한다.


오로라 생연어, 참나무로 직접 훈연한 훈제연어, 


비트와 허브등을 넣고 북유럽 방식으로 숙성시킨 그라브락스 연어 



아 빨간게 비트땜에 빨간거였구나 ㅋㅋㅋㅋㅋㅋ


처음에 빨간 연어길래 이건 뭐지 싶었는데



오로라 생연어 : (우측 아래) 소금과 먹으면 되는데 그냥 먹어도 맛있음


쌜모네키친 연어들은 두툼하면서도 신선함이 느껴짐 




훈제연어, 그라브락스 연어는 위에 치즈와 양파,등등과 함께 싸먹으면 됨


꿀맛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어가 맛있어도 먹다보면 금새 질려서 못먹는데


딱 이거 다 먹어갈때쯤 질려서 먹는동안 진짜 맛있게 먹었음



만약 다른곳에서 먹는 연어였으면 중간먹다가 


바로 질려서 손놨을수도......... 





그라브락스연어 꽃모양으로 만들어놓은 디테일 ㅋㅋ



좋아하는 치즈와 양파만 넣고 소스 찍어서 냠 


연어 먹고 싶을대 쌜모네키친 우선순위로 생각날거 같은데


ㅋㅋㅋㅋ음.. 또오려나 

 



마지막 오렌지에이드 까지 맛있었음


양이 좀만 많았으면 더 좋았을듯 ㅋ




어쨋든 다시 정리해서 쌜모네키친 다녀온 솔직한 후기


오로라 샐몬 플래터 이건 스몰사이즈라도 꼭 먹어보길 추천


음식값이 조금 나가지만 , 방송탄곳에 음식 퀄리티가 높은것을 감안하면


그 값어치는 하는듯 하긴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