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밌는이야기/오프더레코드

더유닛 이현주 센터로 올라서다

by XaXo 2018. 1. 8.
반응형

더유닛 데뷔조 멤버이면서 세상 귀여운 비주얼과 표정으로 


인기를 꾸준히 이어가고 있는 전 에이프릴 멤버 이현주



지난 2017 연기대상 연말 시상식에서 더유닛이 무대를 오르게 되었는데


새롭게 센터를 뽑게 된것 



끼있는 멤버들이 연말 시상식 센터자리를 두고 도전하였는데


여기에 마지막 도전자는 바로 이현주



더유닛 처음 무대에서 팀이 꼴찌를 하는바람에 


맨 뒤에서 뒤통수를 보고 춤을 춘게 아쉽다며



정말 맨뒤였네요 ㅋㅋㅋ


과연 이번 센터자리 도전에 성공해서


맨뒤에서 맨앞으로 마이턴 무대를 선보일수 있을까요?



이현주의 귀여움은 더유닛 멤버들중 최고인듯 합니다.


이현주의 마이턴 안무를 보며 귀여워 하는건 더유닛 멤버들뿐만이 아녔는데요.




카메라 감독 표정 ?



ㅋㅋ 오빠미소 아빠미소 저절로 지어지는건 당연한거...?

 


카메라 감독의 최애 등극 


 


그리고 지난 연기대상


더유닛이 축하공연 무대를 꾸몄습니다.



물론 이현주는 당당하게 여자 센터로 무대를 마쳤구요


맨 뒤에서 맨 앞으로 멋지네요 ㅋㅋ 


더유닛 최종 데뷔조까지 안정적으로 순위 유지할것 같은 이현주


귀여움 담당은 확실히 책임질듯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