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소한이야기/일상이야기

LG 그램 플레이윈도에서 체험단 모집중

by XaXo 2018. 1. 6.
반응형

네이버 플레이윈도 에서는 생활 속 유용하게 사용할만한 제품들에 대해


무료체험단 진행을 종종 하고 있는데 이번에는 LG 그램 15인치 노트북을 진행하고 있네요


아직 모집기간도 1주일 가량 남아있어 관심있는분들은 도전해볼만하다고 생각합니다.




플레이윈도 사이트로 이동하시면 무료체험단 이라는 문구와 함께 


네이버와 함께하는 LG 그램 무료체험단 모집 


찾으실수 있습니다.





저도 도전해보고 싶지만 .. 


될까 싶기도해서 아직 ㅋㅋ 신청은 안했어요.



약 160만원 상당의 무료체험단 소식이라 엄청난 응모자들이 있을것 같지만


사실 응모자가 많아도 될만한사람들의 경쟁이 치열할뿐 응모자들의 숫자는 


중요한게 아니라고 생각됩니다.



체험단 응모방법을 살펴보면 우선 네이버 블로그와 포스트에 공유하고 


LG그램 체험단에 선정되어야 하는 이유와 어떤 내용을 포스팅 할것인지 작성을 해야 하는데요.


공유된 블로그와 포스트를 우선 검토하여 이것이 반영되지 않을까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무료체험단도 마케팅으로 성공적인 효과를 내려면 자신의 제품을 이용하고 잘 홍보해줄수 있는 분들에게 


노트북을 제공하는것이지 이게 .. 그냥 아무나에게 뿌리는 이벤트는 아닐테니깐요.



체험기간동안 사용한 LG그램을 네이버 블로그와 포스트에 활용리뷰와 함께 작성하면 끝 !! 


개봉기 , 사용기, 활용팁 모두 가능하기 때문에


포스팅 내용도 어렵지 않다고 생각됩니다.


그렇다면 ㅋㅋㅋ 뽑히는게 제일 어려울듯 싶은데


활용댓글을 검토하여 10분의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하니 


사연깊은 의미있는 활용댓글로 잘 작성하는것이 뽑힐 확율을 높이는 방법이라 할 수 있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