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소한이야기/일상이야기

가락시장 코른베르그과자점 제과명장의 집

by XaXo 2017. 12. 29.
반응형

아침일찍 출근을 하다보면 배가 고파서 


파리바게트나 편의점 혹은 보이는 빵집에 들려 빵을 사먹는편인데요.


맞은편에 있어서 항상 지나가면서 보기만 했었던 곳인데 


가까이 가보니 대단한곳 이었더라구요 ㅋ



가락시장역 근처에 있는 코른베르그 과자점


그냥 동네 빵집으로 보이지만 


자세히 보면 위에 대한민국 제과명장의 집 이라는 글이 보이는데요 



가까이 가보니 


2013년 전 대통령 박근혜


대한민국 명장 인정을 받았는데요.



제과명장으로 인정받은 서정웅


 코른베르그 과자점 




매장에 들어가면 바로 대한민국제과명장 서정웅 이력이 씌여져 있습니다.


대통령 표창 수상에 제과명장 인정...


각종 국제심사위원으로 활동까지 대단하신 분이였군요............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헥센하우스 


기념 과자? 케이크? 뭐라고 해야하지 ㅋㅋㅋ


암튼 이거 아이들 가져다 주면 엄청 좋아할것 같아요



동화속 헨델과 그레델인가 ㅋㅋㅋ 그 과자집 같기도 하고 


맛이 궁금하지만.. 그냥 상상만 해보는걸로




빵이 많은데 .. 역시 


제과명장 빵집이라 그런지 몰라도 


동네에 있는 빵집치고 가격이 있네요 ㅋㅋ큐ㅠㅠ



개인마다 느끼는 차이가 있겠지만 그냥 소보루빵 가격이 


생각보다 조금은 높아서 ...... 뭐 몇백원차이겠지만요 ㅠ 


그래도 가락시장 지나가시며 빵 좋아하신다면


제과명장의 빵이 드시고 싶다면 코른베르그 과자점이


가락시장역 근처에 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