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밌는이야기/오프더레코드

아는형님 강호동 서장훈 외모대결 승자

by XaXo 2017. 12. 24.
반응형

아는형님 강호동과 서장훈의 끝나지 않는 외모 대결


누가 더 잘생겼냐는 질문에 


아는형님 출연한 게스트들을 상대로 직접 물어보기도 했지만 


사실 정확하거나 솔직한 답변을 듣기는 어려웠죠.


그래서 !! 



아는형님 연말 특집으로 


시청자의 질문을 받아 아는형님이 솔직하게 답변해준느 코너를 만들었는데요



만개가 넘는 질문중에서도 단연 


제일 많은 질문을 받은 것이 있었으니 



외모대결


이번엔 진짜 제대로 한다


강호동 vs 서장훈





사실 서장훈과 강호동의 외모대결


질문의 20% 이상을 차지했었던만큼이나 높은 궁금증



이미 SNS을 통해 1500명에게 조사하여 


답을 얻은적이 있긴 하지만



그당시 강호동과 서장훈 누가 더 못생겼냐에 대한 투표를 진행했었던 결과


 아는형님 강호동 vs 서장훈 누가 더 못생겼나 투표결과



서로 비교한 사진이 잘나왔네 못나왔네 말이 많았기 때문에


이번에는 직접 찾아가 얼굴을 보여주고 


직접 그 결과를 들어보기로 했습니다.



하지만 인지도 면에서 자신이 조금 불리하다고 생각하는 


서장훈 


당사자의 앞에서의 투표는 반대 한다는 의견을 내놓았고 


강호동은 옜날 사진으로 비교가 아닌 


지금의 모습으로 투표를 해야 한다는 의견을 내놓았습니다.




그래서 !!! 


아는형님 제작진에서는 연령대별 투표를 진행하였고 


해당 연령대별 승리를 모아 최종 승리자를 뽑기로 하였는데요.



10세 미만 


성향을 예측할수 없는 순수한 마음의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50명의 원생들에게 강호동과 서장훈 누가 더 잘생겼냐는 질문을 해보았습니다.




예상외로 서장훈의 승리 !!! 


강호동이 애기들한테 인기가 많을줄 알았는데


의외로 서장훈이 인기가 많더라구요 ㅋㅋ



공룡삼촌 이니 공룡같은 외모로 어필한것이 먹혔을까요?


어린이들이 공룡을 엄청 좋아하더라구요 



첫 대결부터 패배한것에 씁쓸한 강호동 ㅋㅋㅋ 


이미 SNS을 통한 투표에서 진 경험이 있기 때문에 


더욱 우울해 보이는데요 ㅋㅋ 


사실 속으로는 이겼으리라 생각했을지도 모르겠네요.



20대 선거구는 홍대 !!! 


홍대 놀이터에서 진행되었으며 


20대의 51명의 시민들에게 물어보았습니다.



ㅋㅋ 51명 , 홀수로 진행되었는데 


갑자기 서장훈표에서 강호동으로 옮긴 이탈자가 발생하면서 


1표 차이로 홍대는 강호동이 승리하였습니다. ㅋㅋㅋ 


사실 여기서 서장훈이 이겼으면.... 연장전을 갔을텐데요.



60대 선거구로 노인정을 찾아 투표를 한결과


강호동의 압승 


어쩔수 없는것 같아요 ㅎㅎ 


다 예상했을듯



10대 선거구 


여심을 잡은 서장훈을 위해 나름 여고를 찾아갔는데


서장훈이 당연히 이길것이라 생각했었던 예상과 다르게 



강호동이 승리하면서 반전의 


강호동 3연승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다면 30~50대 는 어떨까?


폭넓은 연령대에 다양한 취향의 선생님들


강호동과 서장훈 누굴 뽑을지 궁금했는데요



여기서도 강호동이 이길것 같았지만 


또 반전의 반전




압도적인 표 차이로 서장훈 승 ㅋㅋㅋㅋㅋㅋ


이 참에 서장훈의 장학금 기부 ?



10대 미만 : 서장훈 승


10대 : 강호동 승


20대 : 강호동 승


30~50대 : 서장훈 승


60대 : 강호동 승



3:2 의 결과를 두고 있는가운데


마지막 선거구는 고려대 어학당에서 진행되었습니다.



고려대 학국어센터 학생 41명을 대상으로 


진행된 마지막 선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기서도 1표 차이고 강호동 승리 



결국 최종 승리 4:2로 강호동이 더 잘생겼음을 


발표했는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씁쓸해 하는 서장훈과


너무나도 좋아하는 강호동



그렇다면 전체 표차이는?


119표의 강호동



122표의 서장훈 ㅋㅋㅋㅋㅋ



ㅋㅋㅋ 표 차이 듣고 놀란 강호동




하지만 이미 시작전부터 선거구 승리를 기준으로 


최종 승자를 뽑는다고 하였기 때문에


표를 더 많이 받은 서장훈이라 할지라도 


승리는 이미 정해둔 룰에 따라 강호동이 더 잘생긴걸로 ㅎㅎ



이에 깨끗하게 얼굴 패배를 인정하는


스포츠맨 서장훈



ㅋㅋ 아는형님 강호동 과 서장훈의 외모대결


드디어 승자는 강호동으로 최종 결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