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이야기/추천 및 리뷰

rx100m3 케이스 간편하게 사용할수있는것

by XaXo 2017. 12. 19.
반응형

가장 가성비 좋다는 하이엔드 카메라 


RX100m3 서브카메라로 영입후 확실히 휴대하기 편해


자주 들고 다니는데


그립테이프를 부착하니 너무 편해짐


AG-R2 라고 불리는 소니 카메라 그립테이프는


  AG-R2 RX100m3 그립테이프 부착 후기




어쨋든 그립테이프로 이제는 소니 속사케이스 사용이 불가능하니


새로 카메라를 담고 다닐 간단한 파우치가 필요했는데


어짜피 카메라 쓸때는 쌩으로 쓰기 때문에 


가방에서만 스크래치 보호를 해줄 카메라 케이스가 필요했었음



그래서 역시 이런 싼물건은 알리에서 구매하는게 좋다고


중국산 소니 rx100m3 케이스 구매


약 5천원


구매하고 배송시작하고 보니 내가 구매한것보다 저렴한 판매자도 발견 ㅠㅠㅠ



rx100, rx100m2 라고 되어 있지만 


rx100 모두 착용가능



상품은 약 3주 만의 배송도착


생긴건 역시 딱 가격대에 맞는 수준인것 같은데 


처음에 이게 좀 작아보여서 


카메라가 제대로 들어가는가 싶었음 ㅋㅋ



네오플랜 소재라고 하나 


스폰지 같은 느낌이 아주아주 사소한 충격정도는 보호해줄것만 같기도 한데


그냥 스크래치 방지용으로만 생각해야할듯


그건 뭐 rx100 속사케이스도 마찬가지 였으니깐...



찍찍이로 뗏어 붙였다 쉽게 열고 닫기 가능


튼튼해보임



카메라 넣으면 쏙 !!! 


살짝 작아서 카메라를 잘 잡아주는게 마음에 들긴하는데


이게 넣기가 좀 귀찮을때가 있음


그래도 가방속에서 안전하게 주머니에서 스크래치 생길일은 없을것 같아 만족


내가 산 가격보다 낮은 판매자를 보질않았다면 더 좋았을뻔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