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이야기/추천 및 리뷰

AG-R2 RX100m3 그립테이프 부착 후기

by XaXo 2017. 12. 18.
반응형

서브카메라로 사용중인 Rx100m3


크기도 작아졌고 쓰다보니 사용도 쉽고 다 좋은데 


하나의 단점


카메라가 작다보니 떨어트릴것만 같고 그립감이 안좋았다는건데


이걸 보완해줄만한 악세사리가 있었네요.



AG-R2 라고 RX100 카메라 그립테이프


사용후기를 살펴봐도 이거 하나 부착하고 안하고 차이가 크다길래


과연 정말 그럴지 ... 



워낙 안좋은 그립감에 실망한 부분도 있으니 


바로 구매하러 다녀왔습니다.


인터넷으로 구매하는것보다도 매장에서 구매하는게 


배송료를 아낄 수 있어 조금 더 저렴하더라구요


또는 정식 소니스토어에서는 19,000원에 구매가능한것으로 알고 있는데


품절이라....... 21,000에 매장 구매.




달랑 이거 하나 들어있음


가격에 비해 좀 너무한게 아닌가 싶기도 하고 


첨부터 이렇게 그립부분을 만들어줬으면 이걸 살 필요가 없지 않았을까 생각도 해보고



부착역시 양면테이프 ㅋㅋㅋㅋㅋㅋㅋ


테사 양면테이프가 좋긴 하다는데 


쓰다가 떨어지는건 아닌가 처음엔 불안했음 ㅋㅋㅋ



부착전 


맨질맨질한 이 부분이 깔끔하고 이쁘지만


걸리는 부분이 없어서 잡을때 놓칠까바 불안함



살짝 크기를 대어보니 


RX100 RX100M2 까지는 살짝 안맞기도 하는데


RX100m3 부터는 깔끔하게 맞아떨어지기 때문에 


그냥 윗선에 맞춰 부착만 하면됨



그리고 부착



떨어질까바 꾹꾹 1분간 눌러줌 ㅋㅋㅋ



그립테이프 부착하고 나니 


확실히 한손으로 카메라를 들때도 간편해지고 


부드럽게 잡히는 느낌이 좋음


단점은 소니 속사케이스 , 가죽으로 된건 착용불가능


그래서 새로 카메라 파우치를 주문해서 사용중 !!!!



RX100 시리즈 카메라를 쓰면서 그립감이 불만이라면 


2만원으로 Ag-R2 구매해서 사용하는걸 추천함


어짜피 속사케이스도 딱히 이쁘진 않았던터라 ㅎ 가격빼곤 만족


http://xaxo.tistory.com/1448 


5천원에 구매한 RX100 카메라 케이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