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소한이야기/일상이야기

홍대 두남자테이블 양은 적지만 안주는 맛있음

by XaXo 2017. 12. 27.
반응형

홍대 술한잔하러 먹을곳을 찾다가 


간판이 눈에 띄어 들어가게된 어느 작은 술집


두남자테이블



달봉비어 2층에 위치하고 있는 작은 술집


따뜻한 국물이 먹고 싶다며 주변 술집을 찾았는데 


왜 이쪽으로 올라왔는지는모르겠습니다. 



퓨전요리라며 여기 가자고 해서 따라들어왔는데 .. 


평일 밤 10시라 손님없이 조용하더라구요.



내부에 단체 테이블도 있고 조용해서 괜찮았습니다.


물론 시간대가 이래서 조용한거겠지만


평소나 주말에는 손님이 어느정도인지는 모르겠습니다.



두남자테이블 메뉴판 


가격이 뭐 그리 높지는 않다고 볼 수 있습니다.


이렇게만 본다면요 ㅋㅋㅋ


국물이 먹고 싶었으니 흑돼지 고추장찌개 하나와 까르보나라 떡볶이 주문을 했습니다.




고추장찌개 칼칼한맛과 함께 깊은 고추장 맛을 느낄 수 있는데


맛있습니다.. !!


공기밥 시켜서 제대로 먹을뻔 했습니다 ㅋㅋㅋ



다른거 없이 국물만 조금더 많았어도 정말 좋았으리라 생각됩니다.


이곳은 안주가 진짜 맛있는데 양이 조금 적은게 단점인듯 하네요 ㅠㅠ


보통 이렇게 작게 나오는건 안주 5~1만원 사이에 주문하는 식당들이 그렇던데 말이죠.



살짝 매콤한 맛이 나는 까르보나라 떡볶이


이것도 맛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안주 양이 조금 적습니다 ㅠㅠㅠ 


맛이 있기 때문에 살짝 양이 적은게 용서가 되긴하지만


양이 조금만 늘게 되면 자주 가게 될것 같은 홍대 두남자테이블 이네요.




조용하면서 다양한 안주에 술한잔하고 싶은분들


안주는 무조건 맛있어야 한다는 분들에게는 


괜찮은곳입니다.



하지만 안주는 무조건 양이 생명이다 라고 생각하시는분들에게는


살짝 아쉬울수 있는 곳이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