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밌는이야기/오프더레코드

로봇이 아니야 연기중인 채수빈

by XaXo 2017. 12. 12.
반응형

mbc 에서 하고 있는 드라마 로봇이 아니야 


로봇 어쩌구 하길래 대충 스토리를 상상하며 드라마를 봤는데 


전혀 아님 ㅋㅋ 채수빈이 로봇연기를 하는거였음.



근데 워낙 인형같이 생기기도 했고 피부도 좋아서인지


진짜 로봇이라고 해도 될 정도로 넘 이쁨 



어색한 표정과 연기가 더욱 로봇같아 보이기도 하고 ㅋㅋㅋㅋ


재밌더라구요.



아이큐 두자리가 멘사회원급 유승호에게 하드웨어 테스트 지시를 받아


당황하는 모습 ㅋㅋㅋ 


로봇인척 연기하는건데 이게 그냥 로봇이 아니라


인공지능이 뛰어난 로봇 연기를 하는거라서 


주어진 미션에 완벽해야 하는데 그렇지 못함 ㅋㅋ



오작동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로봇이라고 믿고 있는 유승호에게 이런 실수나 오류는 


아무것도 아님 ㅋㅋ 


사실 로봇이 이정도라고 해도 엄청난 발전 아닐까 싶은데요 ㅋㅋ



복잡한 문제도 마치 사람인냥 ( 사람맞음 ㅋㅋㅋㅋ 로봇이 아니야 ) 


문제를 해결해내는것에 놀란 유승호 ㅋㅋ



채수빈이 아지3 정말 로봇이라고 생각 하고 있기 떄분에 


채수빈의 큰 가슴을 보고 배터리가 부푼거라 생각하며 


열어보려는 유승호에 매우 당황한 모습 ㅋㅋㅋ



아 요새 보는 드라마가 없었는데 다시 보게 되는 드라마 ㅋㅋ 


채수빈 너무 이쁘고 귀엽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