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움되는이야기/생활정보

장인의 마음을 사로잡는 결정적 한마디

by XaXo 2017. 12. 11.
반응형

완결된 드라마지만 이제서야 보고 있는 드라마


이번생은 처음이라 


좋아하는 배우들도 나오고 은근 재밌는 드라마였더라구요.




ㅋㅋ 어찌되었던 결혼하기 위해 인사하러 정소민, 윤지호 집에 인사하러 간 이민기 , 남세희


준비해온 계획대로 잘 흘러가나 싶었지만 


동거중이라는 말을 하게 된 이민기 ㅋㅋ 



역시 분위기는 난리 나고 수습 이 필요한 상황



그때 마지막으로 준비해온 멘트를 날리게 되는데요 ㅋㅋ


이거면 장인의 마음을 사로 잡을 수 있다고 하는데 


진짜 한방에 해결ㅋㅋㅋㅋ




이번생은 처음이라 에서 공개된 장인의 마음을 사로잡는 결정적 한마디 


1. 따님 손에 평생 물 한방울 묻히지 않겠습니다!


2. 따님께 싸장 싸모님 소리 듣게 해드리겠습니다!


3. 따님을 평생 공주처럼 모시고 살겠습니다!


4. 벽에 똥칠할 때까지 따님만을 사랑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