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소한이야기/일상이야기

연신내 명랑핫도그 모짜렐라인더핫도그

by XaXo 2017. 12. 10.
반응형

연신내에 볼일이 있어 들렸다가 발견한 명랑 핫도그 


평소 핫도그를 사먹을만큼이나 핫도그를 좋아하지는 않지만 


명랑핫도그 이름은 어디선가 들어본 기억이 있어 한번 맛을 보기로 했습니다..



명랑핫도그 이름을 어디서 몇번 들어봤는데


어디서 어떻게 들어봤는지는 기억이 안나더라구요...




그래도 이렇게 또 바로 앞에 매장이 있으니 맛이 궁금해지긴 함


처음에 갔을때는 사람이 두세명 있어서 볼일을 보고 다시 찾아왔는데도


손님이 게속 있긴 하더라구요..



명랑핫도그 메뉴 


기본 명랑핫도그 외에 다양한 토핑이 추가된 핫도그 메뉴들


처음 먹으러왔기 떄문에 어떤 핫도그를 먹어야 할지 몰라서 


직원분에게 물어 인기있는 핫도그를 추천해 달라 했더니


모짜렐라인더핫도그 를 찾는분들이 가장 많다고 합니다.



치즈를 좋아하기도 하니 그럼 모짜렐라인더핫도그 


먹어봐야겠죠 ㅋㅋ?


사실 기본 핫도그를 맛보려 했는데



메뉴판은 이런메뉴판이 보기 좋더라구요 ㅋㅋ


메뉴가 많은데 설명이 부족하면 선택장애 있는사람들은 도통 메뉴를 선택할 수가 없는데


이렇게 그림과 함꼐 간단 설명이 있으면 조금더 선택하는데


도움을 주는것 같아요.



핫도그 주문을 하고 한 5분? 정도 기다렸던것 같습니다.


그리고 핫도그를 받게 되면 직접 소스와 가루르 뿌려 먹어야 하는데


취향에 따라 뿌려 먹으면 되겠지만 


처음와서 어떤 조합으로 먹어야할지 갑자기 망설여지더라구요 ㅋㅋㅋㅋ



몇번 자주 들리는 분들은 자신만의 맛있는 명랑핫도그 소스 레시피가 있을것 같은데


그냥 초보자니깐 칠리소스에 허니머스터드 치즈가루 정도 뿌리고 왔습니다. ㅋㅋㅋ



ㅋㅋ 생각해보면 좀 더 소스 듬뿍 뿌릴껄.. 


이왕 먹는거 .. 갑자기 이거 칼로리 엄청난거 아니냐는 생각에 


망설임 ( 평소에 신경도 안쓰면서 이럴때만 ? )




핫도그 위쪽으로는 치즈가 있고 아래는 소시지가 들어 있는데


그 아이스크림 빙빙바 위쪽에 연유가 있듯 그런 느낌


근데 생각보다 오오오 완전 맛있어 또 먹으러가야지 


느낌 까지는 아니였고 평소 핫도그를 즐기는 편이 아녔기 때문에 간만에 맛보는 핫도그 였어요



연신내 명랑핫도그 모짜렐라인더핫도그


길에서 파는 핫도그보다는 괜찮아 보이긴하는데 .. 아쉬운부분도 있었음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