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밌는이야기/오프더레코드

남자와 여자가 많이 하는 착각 베스트3

by XaXo 2017. 12. 5.
반응형

남자친구와 여자친구가 많이 하는 착각이 있다고 하는데요


어떤 착각이 있을까요?


코미디 빅리그 오지라퍼에서 베스트3 뽑아봤어요.



여자친구가 많이 하는 착각 베스트3




1. 나는 이 남자를 바꿀 수 있다.


- 여자들이 보통 자신의 남자친구는 자기가 바꿀 수 있을거라고 생각하지만


실제로는 쉬운일이 아니라고 하죠.. 



2. 내 남자친구는 그런 데 안 가


- 내 남자친구는 그런데 안간다고 말하지만 ..


역시 이부분도 모르는일 이라고 해요 ㅎㅎ



3. 내 남자친구는 내 손바닥 안에 있다.


- 내 남자친구를 자신의 손바닥위에 놓았다 생각하지만 이 역시도 착각이라고.




그럼 남자가 많이 하는 착각은 뭐가 있을까요?


1. 내 외모는 평균 이상이다.


- 이거 진짜 왠만한 남자들이 자신은 보통이상이라고 생각한다고 하죠 


(근데 이건 여자들도 그런거 아닌가요 ㅋㅋ?)



2. 나 정도면 여자친구한테 잘하는 편이다.


자신은 여자친구한테 잘한다고 생각하지만 


그것도 착각이었어요........



3. 여자가 답장이 없으면 튕기는 줄 안다 


 여자가 답장이 없는 경우... 아예 관심이 없는거라고 해요 !!!




이상준도 남자 평균이상이라고 생각한다며 실제로


관객 한분을 무대위로 끌어올려 직접 실시간 투표를 진행했는데요.


관객과 이상준 과연 ㅋㅋ 누가 더 못생겼냐의 투표



괜히 긴장되던데요 ㅋ


재미를 위해서 관객이 지는것도 생각을 해보긴 했지만 


역시 방청객들이 의리가 있어요 ㅋㅋ


이상준이 결국 못생김 287표를 받아 패배 ㅋㅋㅋㅋㅋㅋ



ㅋㅋㅋ 난 이상준 좋던뎈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