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밌는이야기/오프더레코드

더유닛 마르코 안 웃으면 잘생김

by XaXo 2017. 12. 4.
반응형

더유닛 노랑팀 유닛에 속한 마르코 ㅋㅋ


대기실에서 대기하고 있는 마르코에게 


갑자기 일어나보라며 말을 거는 비 



갑자기 마르코에게 왜 일어나라고 하는걸까? ㅋㅋ


그리고 일어나라고 하니 갑자기 주변에서 웃음 ㅋㅋㅋㅋㅋㅋ



이제는 예능에서 뉴스로 가고 싶다는 마르코 


하지만 이름 그 자체로만으로도 예능감이 뿜뿜 ?



선배 비 마르코에게 넌 안 웃으니깐 잘생겼더라며 


웃지 말아달라고 부탁을 하는데



눈웃음이 매력적인 마르코 


안웃으면 정말 잘생겨짐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눈웃음 다림질로 펴내니


진짜 잘생겨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웃고 있을때 표정과는 또 다른 느낌 



ㅋㅋㅋㅋㅋㅋㅋㅋ나중에 마르코는


안웃고 진지한 표정에 머리스타일 바꾸면 


완전 분위기 변신 제대로 할것만 같네요.



물론 지금 마르코 이미지도 넘 좋은데 


나중에 반전 매력을 보여줄만한 여지도 충분한것 같아요.




ㅋㅋㅋㅋㅋ하지만 역시 지금은 주변사람들 


기분좋게 만들어주는 마르코 눈웃음이 매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