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밌는이야기/오프더레코드

AKB48 프로듀스101 함께 꾸민 픽미

by XaXo 2017. 11. 30.
반응형

올해는 일본에서 마마가 열렸습니다.


MAMA 2017 LIVE in JAPAN


홍콩에서 했을때와는 또 다른 분위기였는데요.



프로듀스101 아이오아이는 작년이지만 그래도


올해 워너원도 있었고 여전히 아이오아이를 좋아하는 분들이 많고 


프로듀스101 통해서 아이오아이 그리고 각자 위치에서 데뷔한 친구들이 많이 참여한


마마 무대였기에 챙겨주는 무대라 생각했던 픽미



위키미키 x 청하 x 프리스틴 x 프로미스9 x 아이돌학교 1반


으로 픽미 무대가 꾸며졌는데요.



픽미는 은근 명곡 ㅋㅋㅋㅋㅋㅋ


중독성 최고



근데 갑자기 무대 도중 반으로 갈라지는데..


???



무대가 갈라지고 단체로 올라옵니다.



바로 AKB48


일본에서 열린 마마에 AKB48 함께 했는데요


AKB48 과 프로듀스101 많은 비슷한 모습을 보였지만


이렇게 또 한무대에서 보게 되네요 ㅋㅋ



픽미 노래에 맞춰 춤추는 AKB48



마마 무대를 위해 연습을 좀 했나봅니다 ㅎㅎ



물론 픽미만 부른건 아니고 


위키미키 청하 프리스틴 프로미스9 아이돌학교 멤버들과


AKB48 함께 꾸민 무대가 추가로 더 이어졌습니다.



ㅋㅋㅋ무대위에 올라온 멤버수가 많다보니


프로듀스101 멤버들 픽미무대를 위해 올라온것 처럼 보이네요 ㅋㅋ

 


AKB48 과 프로듀스101 출신 멤버들이 모이게 된건 


또 우연이 아녔으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