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밌는이야기/오프더레코드

마마 레드카펫 올라온 프로미스9

by XaXo 2017. 11. 29.
반응형

아이돌학교 출신 그룹 프로미스 9 


프로미스 라고 했는데 실제 데뷔 및 활동은 프로미스9 라는 이름으로 하나봅니다. 



ㅋㅋㅋ 근데 아직 이제 막 데뷔를 하는 친구들이라 그런지


정신도 없고 뭔가 두리번 두리번 ㅋㅋ



Fromis_9 뒤에 9가 생겼네요


아홉명의 멤버로 구성되어서 9가 붙었나봅니다.



프로미스 라는 이름보다 좀 더 신경쓴듯 하네요.


프로미스도 나쁘진 않았는데.



그동안 조금씩 이미지가 변한거 같기도 하고 


여전하네요



ㅋㅋ인사도 잘 안맞긴 했찌만 


이번 마마에서 무대 공개하나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