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밌는이야기/오프더레코드

여자 남자의 기대치가 높아질때

by XaXo 2017. 11. 28.
반응형

요새 못보고 있다가 간만에 챙겨본 오지라퍼 


간만에 봐도 재밌더라구요.



남자의 기대치가 높아질때 정리해온 이국주


여자친구가 집 비었을 때 


남자의 기대치가 높아진다고해요 ?ㅋㅋㅋ


어떤 기대치 ㅋㅋㅋㅋ



술 마신 다음날 핸드폰에 찍혀있는 모르번호 


부재중 전화로 와있는데 기억은 안나고 


과연 이 번호가 누구일까 기대치가 높아진다고 하는데 ㅋㅋㅋ



하지만 여성분들의 기대치가 높아질떄가 있다고 하는데요


바로 머리할떄 !!! 


설현 머리를 하면 설현같아 질 수 있을지


설리머리를 하면 ? 아이유 머리를 하면 ?


기대를 하며 머리를 하지만 결국 실패 한다고 ㅋㅋ


( 개그는 개그일뿐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