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밌는이야기/오프더레코드

프로미스 데뷔 임박!! 비글미 넘치는 걸그룹

by XaXo 2017. 11. 27.
반응형

아이돌학교 최종 선발 9명이 이제 곧 데뷔를 합니다.


그룹명 프로미스 


아이돌학교 방송 이후 .. 사실 관심이 많이 떨어지긴 했지만


꾸준히 프로미스의방 예능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며


데뷔를 준비해온 프로미스



이제 데뷔를 앞두고 프로필촬영과 함께 


광고 사진까지 찍으며 모습을 공개할 날만 기다리고 있는데요



아이돌학교 프로미스 걸그룹 과연 어떤 곡으로 


어떤 모습으로 등장할지 기대가 되는데요


아이돌학교 컨셉에 어울리는 느낌으로 데뷔할것 같은데...



프로미스 팬들은 프로미스의방을 챙겨보며


멤버들에 대해 더욱 자세히 분석하고 알게되는 시간이 있었으리라 생각되는데요.



귀엽고 청순해보이는 멤버들과


아이돌느낌이 한없이 묻어나면서도 


멤버들이 전부 비글끼가 있어서 


귀엽더라구요.



크리스마스 컨셉의 광고를 찍은걸 보니


프로미스 광고와 함께 데뷔를 할것 같은데


과연 언제 데뷔할지 ㅋㅋ 기대됩니다.



교복광고 같죠 ?ㅋㅋ


아이돌학교 출신 프로미스 그룹이니


교복광고 뭔가 잘 어울리네요 ㅋㅋ




요새는 믹스나인과 더유닛을 통해 또 서바이벌 출신


그룹이 탄생할듯 한데 


그전에 확실히 자리 잡는 프로미스 되었으면 좋겠네요 ㅋㅋ


나름 재밌게 봤거든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