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소한이야기/일상이야기

문정 파스타 저렴한 옐로우팟 메뉴

by XaXo 2017. 11. 25.
반응형

문정 점심 시간 매번 김치찌개 돈까스만 먹고 살 수 없으니


오늘은 파스타를 먹으러 갑니다.


그런데 문정 파스타 먹을 만한곳이 어디있을까..


생각해보는데 딱히 떠오르는곳이 없더라구요


그러다 찾은곳 입니다. 



입구 사진은 찍지 못했네요.


하지만 옐로우팟 이라고 문정 현대지식산업센터 


뚜레쥬르 옆에 위치하고 있어 


현대지식산업센터쪽 오시는분들은 지나가다 아실수도 있을리라


생각해봅니다. ㅎㅎㅎ



옐로우팟이라 그런지 매장 내부 노란색이 많이 눈에 들어옵니다.


직원분도 노란색 티셔츠를 입고 있네요. 



옐로우팟 


사실 점심을 먹는곳이라기 보다는 간단히 수제맥주


마시는곳인거 같은데


점심에는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이곳 장점은 매우 저렴한 가격에 식사는 물론


저녁시간 수제맥주도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수제맥주 가격이 부담없네요.


이전에 한잔에 9천원씩 주고 먹은것에 비하면 


수제맥주 생각에 마시러 와서 편하게 먹을 수 있을것 같습니다.



안주이자 식사인 피자 


떡볶이 등 가격이 부담스럽지 않은 수준 입니다.



특히 파스타가 7천원 으로 


문정 파스타 먹을만한곳이 근처에 어디있는지도 모르겠는 와중에


저렴한 가격에 파스타를 먹을 수 있어 


만족스럽네요.



물론 맛은 .. 와 진심 맛있어 


이런건 아녔지만 이 가격에 먹을 수 있는 파스타 치고 괜찮았습니다.


의외로 점심시간 웨이팅이 길지 않았다는점도 매력적인 곳


나중에는 수제맥주 마시러 다녀와볼 생각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