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소한이야기/일상이야기

아이폰 카톡 이모티콘 무료 구매하는 방법

by XaXo 2017. 11. 24.
반응형

카카오톡 이모티콘 한번 사고나서부턴 게속해서 신상이 나오면 사고 싶은 마음이 드는데요


아이폰을 사용하며 카톡 이모티콘 구매하는 방법이 다소 귀찮아 처음에 미뤄뒀던것이


결국 지름신과 만나 지금의 상황까지 오게되었네요.



이번에 새로나온 신상 카톡 이모티콘에 또 한번 지름신 강림


하지만 매번 이렇게 카톡 이모티콘을 결재할수는 없으니 


고민이 되었는데요.



그래서 아이폰 카톡 이모티콘 무료로 구매하는 방법 소개합니다.


제가 사용하는 폰이 아이폰이라 아이폰 카톡 이모티콘 무료라했지만 안드로이드도 가능합니다. ㅎㅎ


사실 아이폰이 안되면 안되었찌 안드로이드가 안되는 경우는 거의 없으니깐요.


우선 앱스토어 또는 구글플레이에서 [ 애디콘 ] 이라는 앱을 다운로드 받습니다.

 




아참 혹시 그냥 가입하셨나요?


가입하실떄 추천인 [ xaxocon ] 을 입력하시면 


서로에게 100포인트가 추가 됩니다. 



뭐 큰 포인트는 아니지만 그래도 


빠르게 포인트를 획득하고 카톡이모티콘을 무료로 받는데


도움이 되기 때문에 추천인 등록은 잊지맙시다.


어플 한번 받는걸 줄여줍니다. ㅋㅋ




포인트 획득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은 퀘스트를 진행하면 


그에 맞는 캐시를 받을 수 있습니다.


물론 모든 미션을 할 필요는 없으며


자신이 할 수 있는 부분에서 쉬운것들만 진행해도


카톡 이모티콘 받을만큼의 포인트는 금새 모이게 됩니다.



처음 가입하고 나면 아마 하루 


길어도 2일이면 ( 투자하는 시간은 20분미만)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무료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200초코는 2400캐시


300초코는 3600캐시로 구매가능합니다.





아직 1200캐시정도인데 빨리 더 모아서 


신상 이모티콘 구매하고 싶네요 ㅎㅎ


그런의미로 애디콘 시작하시는분들 xaxocon 추천인 추가 부탁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