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소한이야기/일상이야기

문정 삼겹살 먹을만한 호미정

by XaXo 2017. 11. 22.
반응형

문정 테라타워 위치한 삼겹살집


호미정


좋은 재료로 좋은 사람들과 좋은 시간을 보내는곳 이라는 호미정 다녀와봤습니다.



퇴근시간 술한잔 하러 오시는분들이


가득 채워 자리가 가득찼습니다.


 



넌 고기 사줄때가 제일 멋져 


ㅋㅋㅋ



그 옆에는 넌 고기 먹을때가 제일 예뻐 였나 ㅋㅋㅋ



고기는 사실 뭐 시켰는지도 모르겠습니다.


앞에서 게속 시켜주고 구워주고 ㅋㅋ 먹었거든요




일단 문정 삼겹살 호미정에서는


고기를 잘라주고 초벌까지는 구워줍니다.


이후에 뒤집고 관리까지는 안해준듯 해요 ㅋㅋㅋ



해줬나 ㅋㅋㅋㅋ 뭐 암튼 고기 직접 자르고 올리고


하지 않아도 되서 좋았습니다.



고기도 종류별로 다 먹었는데 


나쁘지 않았습니다.


고기가 먹고 싶지 않았음에도 꽤나 많이 먹었거든요.



단점은 넓은 테이블에 앉으면 불판이 하나라 


한개의 불판으로 해결해야해서 처음에 다들 배고파할 수도 있습니다. ㅋㅋ




비빔냉면


역시 고기 먹고는 냉면인듯 냉면 맛이 괜찮았습니다.


호미정이 점심에는 식사를 판매하고 저녁에는 고기를 판매하고 있는데


문정역 근처 삼겹살 먹으러 갈곳 없으면 호미정 한번가보세요 ㅎㅎ


많은 인원수가 아니면 자리도 있고 ( 웨이팅이 있을수도 있어요 간혹 )


직원분들이 친절합니다 ( 매우 중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