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밌는이야기/오프더레코드

더유닛 1등은 걸그룹 에이스로 뭉친 빨강팀

by XaXo 2017. 11. 19.
반응형

셀프조합으로 팀을 꾸린 더유닛 멤버들


1등을 하면 뮤직비디오 주인공이 될 수 있는 기회이기 떄문에


모든 팀이 열심히 노력했을텐데요.


여자멤버들간에서는 현재 투표 1등을 유지하고 있는 스피카 양지원을 데려가면


유리하지 않을까 했지만 사실 진짜 강력한 팀은 따로 있었습니다.



많은 더유닛 참가자들이 1등할것같은 팀으로 꼽는 빨강팀 !!!!



그 이유가 있었으니 빨강팀에는 .. 현역 걸 그룹 멤버들이 모두 모여 있었습니다. ㅋㅋㅋ


이쯤되면 정말 1등이 아녔으면 오히려 문제가 있었을 정도 ㅋㅋ



다이아, 브레이브걸스, 멜로디데이, 소나무 멤버들로 


구성되어 있는 여자 빨강팀



하지만 모두 걸그룹 출신은 아녔는데요.


그 중 유일하게 걸그룹 출신이 아닌 멤버 이보림이 있었습니다.



역시나 춤을 춰본적이 없었기 떄문에 


다들 빠르게 안무를 따고 연습을 하는 가운데서도 혼자


박자를 놓치는등 안무를 뒤 따라가는등의 모습을 보였는데요.



정신을 차리고 보니 주위가 걸그룹 에이스들로 있었다는 이보림 ㅋㅋㅋ



다행히 .. 이보림만 눈에 띄었고 


워낙 춤을 못추는게 보였기 떄문에 


얘가 춤추는 애가 아녔구나 라는 생각이었을까 



블랙홀이 있다며 살짝 돌려 이야기한 중간평가


아마 독하게 말했으면 좀 상처였을듯 ㅠ 



빨강팀에서 가장 춤을 잘 추던 소나무 의진이 


일대일로 붙잡고 이보림을 가르쳐 주기 시작하는데


과연 평가날 이보림은 실수없이 무대를 마칠 수 있을까 .



그렇게 시작된 여자 빨강팀의 무대



안무 숙지는 물론 티나는 실수도 없었으며 


모두 딱딱 맞춰 추는 안무에 


박수까지 나오며 멋지게 무대를 끝마쳤습니다.




그리고 순위 발표


여자 유닛 1등은 은지 빨강팀 !!!


당연한 결과였지만 모두 너무 기뻐하는 멤버들


그만큼 열심히 노력한거겠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