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밌는이야기/오프더레코드

믹스나인 김병관 실력으로 데뷔조 안착

by XaXo 2017. 11. 18.
반응형

믹스나인 기획사 투어 당시 별에별 기획사가 다 등장했는데


다 허물어 가는듯한 비주얼에 기획사도 등장했었죠




삐까뻔쩍 했었던 소속사들과 비교하면 정말... 


분위기가 으스스한정도인데요



이곳의 기획사 이름은 비트인터렉티브


이곳에서는 인피니트가 지나간 곳으로 인피니트가 비트인터렉티브 소속사는 아니고


예전에 쓰던 연습실이 이곳 이었다고 해요 ㅎㅎ 



많은 분들이 인피니트는 울림 엔터테인먼트인데 왜 비트인터렉티브냐고 


오해 하는 분들이 계시는데 참고하세요 !! 



워낙 작은 기획사다 보니 바로 옆 식당에서 밥도 먹고 


믹스나인 촬영을 위해 장소도 대여해줬다고 해요 .. !! 


힘든곳에서 연습하는 만큼 멋진 모습을 보여줘야 할텐데요



비트인터렉티브 소속팀은 에이스 


핫팬츠돌이라고도 불리며 남자 5명으로 구성된 그룹입니다.



멤버는 준, 동훈, 와우, 제이슨, 찬 


으로 되어 있으며 이미 하루전날 더유닛을 통해 


에이스 그룹멤버가 합격을 받으며 그 모습을 보였죠.. 




ㅋㅋㅋ 역시 묻는 질문


다섯명인데 나머지 두명은...?


궁금했겠죠 ㅋㅋㅋ 


(혹은 알고 물었을수도)


두명은 타 오디션 프로그램에 출연했다고 밝히는 ㅋㅋㅋㅋㅋㅋ



심지어 리더가 더유닛 으로 참가 했는데요


아마 .. 더유닛은 공중파고 믹스나인은 케이블이니 


더유닛이 더 성공할거라는 판단이었을까요... 



결과적으로는 후에 더유닛으로 데뷔하는 팀과


믹스나인으로 데뷔하는 팀이 맞붙게 될텐데 


어느 쪽이 더 성공할지.. 현명한 판단일지 알 것 같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내심 리더를 타 프로그램에 보낸게 서운한 양현석 



그럼 그룹 내 다섯명중 가장 인기 있는 멤버라도 


이곳에 있길 바라며 물어보는 양현석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 마져도 더유닛으로 


더유닛에 올인하고 나머지를 믹스나인으로 보낸거 같은데 .. 




하지만 비트인터렉티브 에이스 김병관


자신감있는 모습으로 믹스나인을 통해 


인기 원투쓰리를 먹겠다고 당당히 뜻을 밝혔는데요.




핫팬츠돌로 이슈였던 에이스 ㅋㅋ


그룹명은 들어본적있으나 .. 사실 핫팬츠돌인지 는 잘 몰랐..............



 


어쨋든 세명이 준비한 무대는 꽤나 인상적이었는데요


난이도 있는 춤을 칼군무로 멋지게 소화 해내는게 멋잇더라구요.


특히 가운데 있었던 김병관은 춤추는 실력이 믹스나인 상위권 !!


 


대표 프로듀서 양현석


보는눈이 있죠 바로 김병관에게서 빛이 난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비록 연습생 버스지만 합격을 한 김병관


( 비트인터렉티브 소속 3명 모두 합격했습니다. )



연습생 버스로 합격했었던 김병관 . 


그대로 흘러가는 믹스나인 참가자 일줄 알았는데


원데이 미션을 통해 김병관의 모습이 빛났습니다.



원데이 미션은 곡이 주어지면 나와서 춤과노래를 보여 새롭게


데뷔조에 합류할 수 있는 기회인데요


양현석과 심사위원들에게 자신의 매력과 실력을 어필하고


데뷔조를 유지해 상위권으로 (분량확보) 갈 수 있는 지름길 일 수 있습니다.



이미 춤이야 믹스나인 참가자 중에서도 상위권이라 가뿐하게 합류한 김병관


이날 WM 심재영 역시 김병관과 함께 멋진 춤실력을 보여주었는데요.



무조건 데뷔조라는 확신이 있었던 김병관



보컬 역시 안정적이게 무대를 마치며 결국 


새롭게 데뷔조에 합류합니다.



실력으로 데뷔조 버스까지 오르게 된 김병관


앞으로 어떤 모습을 보이며 끝까지 데뷔조에 살아남아 


믹스나인으로 다시한번 빛을 낼 수 있을지 기대해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