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소한이야기/일상이야기

상수역 술집 산장 이런곳이였네

by XaXo 2017. 11. 17.
반응형

홍대나 상수에 자주 다니시는분들은 길건너편에 있는


이곳이 뭐하는곳일까 안은 어떻까 궁금해하시는분들 


계시리라 생각하는데요..


그렇게 홍대를 다녔지만 그동안 한번도 가보지 않았던곳



바로 이곳 ' 산장 ' 이라는 술집을 다녀왔습니다.


사실 이날도 굳이 길을 건너 저길 가야 하냐 했지만 


항상 궁금해 했으니 오늘은 가보자며 길을 건넜는데요.



분위기 답게 이곳은 민속주점 분위기의 상수역 술집 이였습니다.


동동주 막걸리 생맥주 등등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는데


뭐 민속주점이자 걍 포차 같은 분위기라고 생각하시면 될듯합니다.



내부 부위기 역시 외관과 같은 컨셉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었습니다.


제가 방문한 날에는 대학생들 모임, 회식이 있었던듯 


단체로 방문해서 마시고 있더라구요.



항상 사람이 많은건지 이날은 단체손님으로 채워져 있는건진 모르겠지만 


뭐 나쁘진 않았습니다.



안주는 철판요리부터 탕찌개, 과일 등등


다양하게 있었는데요.


탕에서 하나 철판요리에서 하나씩 주문했어요



(낙지철판이 제일 먹고 싶었는데.. 같이 간 친구가 낙지를 못먹어...)



기본 안주로 제공된 미역국 ㅋㅋ


미역국에 소주 먹는게 얼마만인지 ㅋㅋ



이날은 비가 내렸기 때문에 


파전과 함께 술한잔 하는게 분위기 있었습니다.



생각지도 못하게 파전에 소주한잔 했네요


창이 있어서 비가 내리던걸 봤으면


더 분위기 좋았을텐데 .. 혹은 막걸리나 ㅋㅋ



그리고 해물 떡볶이 


떡볶이가 그.. 학생시절 많이 먹었던 맛이었는데


요즘 유행하는 떡볶이 맛은 아니지만 술안주로 먹기에는


나쁘지 않았습니다.



항상 지나가면서 구경하던곳 상수역 술집 이였더라구요 ㅎㅎ


사실 술집인건 알았어도 한번도 안와봤죠 ㅎㅎ;


산장 , 이런 분위기의 술집 좋아하신다면 한번 다녀와보세요



은근 내부 테이블이 많아 대기가 있을것 같진 않고


단체로 가도 될듯 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