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소한이야기/일상이야기

홍대 대만야시장 대만요리가 먹고싶어 간곳

by XaXo 2017. 11. 16.
반응형

매번 먹던 안주들이 지겨워 오늘은 새로운 안주 없을까 찾은곳이


홍대 대만야시장 입니다. 


대만 요리가 먹고 싶기도 하고 이곳 안주요리가 저렴하다며 


예전에 많이 다녔다는 친구 말에 바로 찾아갔는데요.



홍대에서 주차장으로 게속해서 내려오다보면 2층에 위치하고 있어


찾을 수 있는 대만야시장



대만야시장 실내 조명이 빨간색이라 사진이 다 빨갛게 나왔네요


메뉴판입니다.



대만 요리가 다양하게 있으면서도 가격이 매우 저렴합니다.


대신 물, 컵, 간장, 단무지, 앞접시 등이


셀프서비스이므로 참고하세요... 


ㅋㅋㅋ


술을 가져다 줬는데


잔을 안 주길래 뭐지 했더니 셀프였음.



그래도 처음 잔은 가져다 주면 좋지 않았겠냐며 ㅋㅋㅋ 


벽을 보니 이미 많은 분들이 다녀간 흔적이 보입니다....




일단 주문은 세트 메뉴가 있길래 신청했는데


대만식 훠궈 탕에 소주 좋은데이 2병이 저렴하게 세트로 판매되고 있어서


선택했습니다.


맛있네요 ㅋㅋ



홍탕과 백탕을 선택하여 주문할 수 있는데


매콤한맛을 원해 홍탕을 선택했습니다.



고기 야채, 오뎅등이 나오고 넣어서 같이 드시면 됩니다.




대만야시장 음식들이 조금씩 간이 썌고


짠편인데 


못먹을 정도는 아녔습니다.



대만 탕수육


마찬가지로 조금 짜긴 했지만 술안주로는 먹기에 괜찮았어요.



평소에 살짝 싱겁게 먹는 편이라 쌘간이 게속 먹기엔


부담스러웠지만 저렴한 안주에 술한잔 하기에는 


나쁘지 않은곳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