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소한이야기/일상이야기

문정동 쌀국수 먹으러 다녀온 에머이 솔직후기

by XaXo 2017. 11. 14.
반응형


오늘은 점심메뉴로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맨날 똑같은 메뉴에 질려 찾아간것이


바로 문정동 베트남 쌀국수 에머이



체인점이라 에머이 매장 많이들 보셨고


이미 다녀와보신분들도 계실텐데 



저는 에머이에서 먹는 쌀국수는 오늘이 처음이였어요 ㅎㅎㅎ


쌀국수를 싫어하는건 아니지만 막 찾아먹는정도는 아녔기 때문인데요.



에머이 메뉴판


다양한 메뉴가 있네요 라임 추가 500원이라니 !!


일단 이것저것 먹고 싶은 메뉴들을 하나씩 골라 주문했습니다.



에머이 분짜가 맛있다길래 분짜도 같이 주문했어요


쌀국수는 양지로다가 



따뜻한 차 한잔과 함께 


식사를 기다리는중



먼저 나온건 볶음밥


그래도 밥은 한입 먹어줘야하지 않나 싶었는데


생각해보니 한스푼 먹고 못먹었네요 ㅠㅠ



이게 바로 분짜 


고기와 면 등을 함께 그릇에 옮기고 


소스를 부어 먹으면 되는데


맛있더라구요


33333333


개인적으로 오오.. 완전 맛있어


또 먹고 싶어 정도는 아녔어요


이런게 분짜구나 .. 이런맛이구나 하는 정도



롤튀김 차라리 이게 더 맛있더라구요


튀김을 저 소스에 찍어 그대로 먹으면 됩니다.


분짜에 부어 먹는 소스랑 같은건데


롤튀김을 넣으면 기름이 뜨니 분짜를 주문하면 새로 소스를 하나 더 가져다 주셨어요



그리고 이건 양지쌀국수


전날 술을 많이 마셨는데 쌀국수 해장완전 꿀 ㅎㅎ


옆에 고수인데 저건 ........ 좋아하시는분들은 가져다 드시길 ㅋㅋㅋ


별로 추천하고 싶지 않네요 


좋아하는분들은 잘 드시기도 하지만


개인적으로 에머이에서의 점심식사


음식맛은 전부 괜찮은듯 했습니다만 양이 부족해 커피 마실겸 후식을 먹었따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