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밌는이야기/오프더레코드

믹스나인 유키카 양현석의 마음을 사로잡다

by XaXo 2017. 11. 6.
반응형

믹스나인 기획사 투어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몰레 소속사에 오디션을 보러온 양현석


그리고 스페셜 심사위원 자이언티  




이곳에는 아이돌마스터 드라마를 통해 데뷔한 친구들이 있었는데요.


아이돌 마스터 게임 캐릭터를 그대로 드라마화 한것이


 아닌 현실에서 K팝 아이돌을 꿈꾸는


연습생을 그리는 작품이었던 드라마로 


당시에 전세계 대상으로 SNS와 오디션을 통해 공개투표로 선발되었던 출연자들이 있었습니다.



테라모토 유키카 역시 아이돌 마스터를 통해 합류한 일본 모델 겸 성우이며 배우 



귀여운 이미지가 돋보이는 가운데 이미 오디션을 보기전 


양현석은 귀여운 스타일이 좋다고 고백하며 


좋은 성적을 예상해볼 수 있었는데요.



현재 리얼걸 프로젝트로 활동중인 테라모토 유키카


리얼걸 프로젝트 멤버로는



김소리, 허영주, 이지원, 이예은, 권하서, 이수지, 차지슬, 재인, 민트, 유키카 


구성되어 있으며 믹스나인에는 김소리, 유키카, 허영주, 이예은 이 참가하였습니다.




보기만 해도 흐믓한 양현석과 자이언티 ㅋㅋㅋㅋ 



심사위원은 물론 연습생들도 기대하며 지켜보는가운데 


준비해온 무대를 선보이는 리얼걸 프로젝트



역시 노래는 아이돌 마스터 The World is All One! 으로 무대를 꾸몄는데요


애니메이션 속 비주얼을 한 유키카의 무대에 자연스레 미소가 띄게 됩니다. ㅎㅎ




역시 오디션은 반전 매력을 보여주어야 합격될 확율이 높더라구요.



Demi Lovato 의 Sorry Not Sorry 무대에 이어지는 댄스 실력에


자이언티와 양현석의 놀람 !!! 


귀여운 모습만 있는줄 알았더니 이런 모습도 있다는걸 보여주었는데요


아이돌에 어울리는 비주얼과 실력이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거기에 예능에서 써먹을만한 개인기까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준비된 아이돌 테라모토 유키카 ㅋㅋㅋ




엉뚱한 유키카의 개인기에 이미 오디션장 분위기는 화기애애 해질수 밖에 없었는데요.



자이언티가 올지 어떻게 알았을지 


개인곡으로 선곡한 노래는 자이언티 노래 !!!



초콜릿 까지 챙기는 센스에 양현석과 자이언티는 이미 합격 ㅋㅋ



사랑해줘요 나를 ㅋㅋㅋ


마무리까지 완벽하게 해낸 유키카


믹스나인 이대로 합격 ?




아무리 좋은 반응이였다고 해도 역시 결과를 앞두고 긴장되는건 당연한데요.


아마 믹스나인을 지켜보던 모든 분들이 여기서 반전


보는 재미를 느끼지 않았을까 생각해봅니다.



당연히 ... 아니 최소한 유키카 믹스나인 합격은 예상되었던 가운데


합격 카드에 누구 사진도 없었던 상황



본인도 조금은 합격이었지 않을까 생각했을텐데


자신의 사진이 없는걸 보고 슬퍼하는 유키카




많이 아쉬워 보였는데요.


하지만 이는 양현석과 자이언티가 믹스나인 재미를 위해서였는지


반전을 주기 위해 합격자가 아닌 불합격자를 뽑은거라며 


리얼걸 프로젝트 로 참가한 참가자 4명을 모두 합격시켰습니다.



데뷔조 버스까지 가진 못했지만 연습생 버스로 믹스나인 합격한


김소리 유키카 허영주 이예은 




믹스나인 유키카 합류로 앞으로 방송이 기대되는 가운데 


유키카 일상사진 몇장을 공개해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