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이야기/추천 및 리뷰

다이소 스텐레스 페달 휴지통 가성비 최고네

by XaXo 2017. 10. 31.
반응형

집에서 쓸 휴지통이 필요해 인터넷으로 구매하려 하다보니 휴지통주제에 왜


이렇게 비싼건지 ㅋㅋㅋ 


저렴한것도 1~2만원 선이더라구요.


대충쓸건데 가격이 너무 있는것 같아서 망설이고 있었는데 


다이소에서도 휴지통을 판매한다길래 다녀와봤습니다.



다이소에서 파는 휴지통이 여러가지 있었는데


그 중에서 고를만한건 


2리터 크기에 컬러가 있는 페달 휴지통과 


지금 사진에 있는 5리터 크기의 스텐레스 페달 휴지통이 그나마 제일 낫더라구요.




5리터 스텐레스 페달 휴지통도 사실 그리 크지 않았기 때문에 


이왕이면 큰게 좋더라구요.



컬러로는 검은색을 사고 싶었지만 검은색은 2리터짜리라 ㅠㅠ 


큰걸로 선택했어요.




짜잔 이렇게 생겼어요.



안에 분리가 되서 쉽게 휴지통을 비울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근데 깨끗하게 쓰기 위해서 비닐봉투를 담아 쓸꺼에요.



개인방에서 쓰기에는 5리터 사이즈도 충분한듯 합니다.


바로바로 비운다면 2리터 사이즈도 괜찮을것 같기도 하구요. ㅋㅋㅋ



이렇게 작은 페달이 있는데 밟으면 열리는 구조 


보통 다른 브랜드 휴지통은 1~2만원대 인데


다이소 스텐레스 페달 휴지통 5천원이면 살만한듯



뒤쪽에는 거리가 하나 있는데 


어떤 의미로 써야 하는지는 모르겠어요 ㅋㅋ


그래도 다이소 스텐레스 페달 휴지통 5천원이면 가성비 최고라고 생각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