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이야기/추천 및 리뷰

레이저거리측정기 하나면 줄자보다 편하게 거리측정

by XaXo 2017. 10. 30.
반응형

실내 거리측정을 하기 위해서는 보통 줄자를 사용하는데요.


레이저거리측정기를 사용하면 직접 줄자를 들고 움직일 필요없이 


쉽게 거리를 잴 수있어요.



그래서 하나 구입한 레이저거리측정기


이전에 쓰던건 150M 짜리 레이저거리측정기 였는데 


분실후 새로 구매한건 80M 레이저거리측정기 인데요


측정할 수 있는 거리별로 가격차이가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80M 까지는 얼마 차이 안나고 구매할 수 있는 레이저거리측정기 라서 


가성비 높은 제품이라고 생각되는데요 


물론 먼 거리를 잴 필요 없다면 40M도 충분할듯 합니다.




제가 구매한건 네이버로 레이저거리측정기 검색시 나오는 제품으로


가장 저렴한 제품이었는데요.


유명브랜드 제품이 사용하는데 있어서 더 안정적일꺼라 생각하긴 했지만 


그래도 저렴한거 조심히 써도 좋을것 같아서 


선택했어요 ㅋㅋ



은근히 레이저거리측정기 사용해서 측정할수있는거나 


기능이 다양해 간단히 기능 사용할 수 있는 설명서를 읽어보는것이 좋은데요.


이것만 알아도 레이저거리측정기 사용법은 다 익혔다고 볼 수 있습니다.



구성품 , 사용설명서와 손목 스트랩, 배터리 


그리고 휴대 및 보관시 담아 사용할 수 있는 케이스가 제공되었습니다.



보통 거리측정기가 다 이렇게 생겼는데 


기능은 다 비슷하다고 보면 됩니다.


물론 조금씩 추가 기능이 있거나 한 제품들이 있을꺼라 생각은 되지만


대충 비슷합니다 ㅋㅋㅋㅋㅋ라고 생각해요




뒷면은 대략 이렇게 생겼어요.



AAA배터리 2개가 필요하며 기본으로 제공된 배터리로 우선 사용가능합니다.


그리고 삼각대를 이용해 사용할 수 있도록 홀이 있네요 !! 


이전에 사용하던 제품에도 있었나 ......


이거보다 한참 비싼 제품이었으니 있었겠죠 ㅋㅋ


ㅠㅠ 잃어버리지 않았어야 했는데



우측 상단에는 수평인지 확인가능한 수평기가 있어요.




기능도 다 설명하고 싶지만 사용설명서 보면 다 할 수 있기 때문에 생략 ㅋㅋㅋㅋㅋㅋ


대충 이런 기능키를 사용해 여러 기능을 할 수 있으며 


버튼만 봐도 대충 어떤 기능이 가능한지 알 수 있을듯 합니다.



우선 거리측정을 미터나 인치 피트 등으로 바로바로 변환하여 측정할 수 있다는 점


이건 뭐 다른 브랜드 레이저거리측정기도 다 가능합니다.



이곳으로 레이져가 나옴



레이져니깐 사람 눈에 비추지 않도록 해주세요.



여기엔 손목 스트랩을 걸어 손목에 걸어 사용합니다.



레이저거리측정기 구매 후기는 우선 저렴한 제품을 삿지만 이전에 사용하던 제품이랑 


크게 다른부분이 없었음. 


대신 전산속도 차이가 조금 있는듯 하더라구요


느림...... 1초 정도 처리속도가 있었어요.


그래도 크게 불편하게 느껴질정도는 아녔습니다.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