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소한이야기/일상이야기

홍대 데빌콘 엔젤콘 줄서서 먹는 아이스크림

by XaXo 2017. 10. 27.
반응형

몇일전에 밥먹으러 홍대에 갔다가 배불러서 소화시킬겸 돌아다니다 보니


줄이 길게 서있는곳이 있어 뭐한는곳인가 가까이 가봤더니


아이스크림을 파는곳이더라구요.




쿠모치즈 


치즈케이크를 파는곳인것 같은데 치즈케이크를 사가는 분보다 


다른 목적으로 이곳을 찾는분들이 많았는데요.



낮과 달리 저녁 늦은시간 사람이 많이 줄어 


줄이 없으니 뭐가 있고 뭐 얼마나 맛있나 궁금해서 들어가봤습니다.



수제 와플콘에 오징어먹물을 먹여 까만색 콘이 되고 


그 위에 초코맛이 느껴지는 데빌콘 , 비트로 색을 내고 딸기맛이 나는 엔젤콘


두가지의 소프트 아이스크림을 가격할인에 1+1 이벤트로 판매하고 있는 


이 아이스크림 때문에 


이곳에 그렇게 줄이 길었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먹어봤습니다.


빨간색의 딸기맛 엔젤콘이 더 이쁘긴 했는데


제가 초코맛의 데빌콘을 먹었어요 ㅋㅋ



오징어 먹물이 들어간 콘 위에 새까만 초코 아이스크림이 올라가니 


진짜 악마같은 ㅋㅋ 


맛은 초코맛나는 아이스크림..........



비주얼은 이게 훨씬 나아보이는데요


엔젤콘 


딸기만으로는 이런 색감이 안나와서 인지 


비트를 넣어 색을 냇다는 엔젤콘 


딸기맛이 나는 소프트 아이스크림입니다.



사실 비주얼에 비하면 맛은 그냥 소프트 아이스크림 이긴 한데요


이뻐서 사진 이쁘게 찍어 인스타에 올리고 싶었지만 


보자마자 입에 들어가버리고 말았어요..



사실 1+1 이벤트라 하지만 개당 2천원이라고 보면 


원래 2천원에 파는걸 1+1 라며 2개 한번에 파는거 같은데


ㅋㅋ 뭔가 1+1 이라고 하면 괜히 사야할것만 같은 기분


그래서 다들 줄을 서가며 사먹는건 아닐까 싶기도 합니다. ㅎㅎ


그래도 요새 아이스크림 가격에 비하면 비싸다고만 할 수 없기에


오래 기달리지 않고 줄을 안선다면 


한번 드셔보시기엔 괜찮을것 같아요 , 여기에 인스타 업뎃까지 ㅎ?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