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밌는이야기/오프더레코드

한선화 옥수동 현아 선미 별명 불릴만하네

by XaXo 2017. 10. 12.
반응형

아는형님에 출연한 씨크릿 출신의 배우 한선화


이제는 아이돌이 아닌 배우로써 활동하고 있는 한선화 


배우로 활동중이라 그런지 몰라도 더욱 이뻐진듯 합니다.



한선화의 별명이 옥수동 현아, 옥수동 선미 라고 하는데 


그 이유는 현아 선미 못지 않은 끼와 매력이 있는데 


아직 그걸 보여주지 못해서 옥수동 현아, 옥수동 선미 라고 별명을 적었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오늘 이 순간


아는형님에서 그 매력과 끼를 보여주려는 한선화


멋진 모습을보여주기 위해 준비해온 하이힐과 귀걸이도 걸어주고 ㅋㅋ 


그만큼이나 다들 기대되는 순간이었는데요.



우선 시작은 현아의 BEBE 베베 노래로 시작 


그래도 걸그룹 아이돌 출신이라 


확실히 춤을 잘 추긴 합니다 ㅎㅎ



물론 원곡 현아의 그 느낌은 아니라지만 


한선화 느낌대로 잘 소화했다고 생각하는데 


당시에 왜 이렇게 악플이 많았는지 이해 안되네요 ㅎㅎ



그 다음은 선미의 가시나 !! 


노래도 좋고 춤도 좋은 가시나를 한선화가 춘다면 어떤 느낌일까  

 


이건 아무래도 선미와의 느낌과는 살짝 다른 듯 했는데요


그래도 마찬가지로 한선화식으로 잘 풀어내었다고 봅니다.


아는형님에서 이 무대를 위해 약 2주간 연습을 했다고 하니 


너무 나쁘게만 보진 않았으면 좋겠어요 ㅎㅎ



그리고 이어진 시크릿 magic !!


역시 자기 노래라 그런지 몰라도 훨씬 자연스럽고 어울리는 모습이었어요 .


개인적으로는 씨크릿 활동때보다는 배우로써 활동하는 모습이 더 보기 좋은 한선화 


앞으로 많이 보였으면 좋겠네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