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소한이야기/일상이야기

롯데몰 안스베이커리 제과명장의 빵집

by XaXo 2017. 10. 11.
반응형

지난 추석연휴 영화를 볼겸 롯데몰 롯데시네마에 들렸다가 나와 


배가 조금 고프길래 빵을 사기 위해 들린 롯데몰 빵집


안스베이커리



대한민국 제과명장의 집 이라고 쓰여져 있는 안스베이커리


여기 빵이 맛있다고 해서 사람들이 엄청 줄서서 빵을 사가는곳이긴 하지만 


이제 막 문을 닫기직전이라 그런지 빵도 남은게 별로 없고 사람도 많이 줄어 있는 상태 



그래도 여전히 빵을 사러 오는사람들이 많았는데


빵을 좋아하기 떄문에 지나치지 않고 이것저것 집고 계산 ㅋㅋ



한쪽에는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어 빵과 음료를 주문해 앉아 먹을수도 있음 


맨처음에 왔을때는 여기서 아메리카노와 빵을 먹었던 기억이 있는데 ㅋ 


언제적인지 가물가물



안스베이커리 음료 가격 


뭐 흔히 먹는 커피전문점보다는 조금 저렴한 수준 


이정도면 테이블 이용하고 빵하고 먹는데 괜찮은정도라 생각되는데..


여기 커피를 마셔본지 오래되서 맛은 기억이 안남 ㅋㅋ



케이크와 빵이 여럿 있는데 이미 반이상이 다 나간뒤라


빵이 많이 보이진 않았다는게 아쉬움 ㅠㅠ


그 와중에서도 맛있어 보이는 빵을 몇개 집긴 했는데 ㅋㅋ



시금치 카스테라 .. 


생긴건 진짜 맛있어보였는데 시금치라 쓰여져 있어서 패쓰...


아쉽다 ㅋㅋ



트리플롤 일단 이거 하나 집었음 


베스트 메뉴가 1위랑 5위 바께 보이지 않앗을뿐더러 


옜날에는 별로 안좋아했는데 요새는 롤케이크도 넘 맛있음 ㅎㅎ



뭐 이것저것 빵이 있긴 했지만 남아 있는 빵들은 왜 남아 있는지 알것만 같은


호불호 갈릴만한것들 ?ㅋㅋㅋ


어쨋든 간만에 안스베이커리 방문해서 빵도 사오고 먹을생각하니 기분좋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