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밌는이야기/오프더레코드

여자와 남자 서로가 모르는 그것

by XaXo 2017. 10. 8.
반응형

시즌이 바껴도 여전히 재미있는 코미디빅리그 코너 오지라퍼


바뀐거라곤 이상순 패러디에서 이제는 강다니엘 레베이터로 바뀐 이상준 ㅎㅎㅎ




강다니엘 허벅지 쓸어내리는 춤을 보이는 이상준 ㅋㅋㅋ


ㅋㅋㅋㅋ 멀리서 얼핏보면 강다니엘 느낌이 나기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는 느낌만 .. 




녹즙 에서 이제는 선미로 ㅋㅋㅋ 


은근 몸집에 비해 춤 잘추는 이국주 


오지라퍼 말고도 여러 예능에서도 춤추는 실력을 많이 보여준적이 있죠. 



어쨋든.............


오늘의 오지라퍼 주제는 여자와 남자가 서로 모르는 그것들에 대해 다뤘는데요.


그전에 앞서 남자들은 여자들 앞머리에 대해 잘 모른다고 하죠



평소 관심이 없다면 정말 헷갈릴만도 한데요.


많은 남자들이 여자들 앞머리가 있는지 없는지도 잘 모르기도 하고 


시스루뱅 처피뱅 일자뱅 등 앞머리 이름은 잘 알지도 못하죠... 


ㅋㅋ 이참에 좀 알아두고 여자친구 머리변화가 생기면 먼저 이야기 해주는것도 좋을것 같아요.




참고로 남자들이 보는 앞머리 있고 없고는 이정도 되야 알수 있다고 ㅋㅋ


 


그렇다면 본론으로 


남자는 모르는 여자의 그것 무엇이 있을까요 ?


1. 화장할때 입 벌리는거 


2. 검스 / 커스 


3. 75A, 80B 


ㅋㅋㅋ 그래도 요새는 이정도 다 알지 않나요?



하지만 여자들 역시 남자의 그것 모르는게 많은데요


똥 싸다가 오줌 마려울때 어떻게 처리하는지


샤워를 도대체 5분만에 어떻게 하는지


바지에 손을 넣고 자는것 


도저히 모른다고 합니다. ㅎㅎㅎ



남자들과 여자들이 다른만큼 서로 모르는 부분이 많죠


그래서 서로 이해해줘야 하나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