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밌는이야기/오프더레코드

아이돌학교 박지원 피노키오 매칭테스트 성공

by XaXo 2017. 9. 29.
반응형

이제 곧 데뷔를 앞두고 있는 아이돌학교 멤버들 


10명의 탈락 학생들이 있었고 이제 최종 데뷔멤버 선발전을 위해 자신에게 맞는 곡을 찾아


학생들이 직접 매칭테스트를 보는 과정이 있었습니다.


한번에 매칭테스트 성공한 학생도 있었고 


결국 3지망까지 가는 학생들도 있었는데요.


매칭테스트 떨어지고 나서의 반응도 제각각이었습니다.




유쾌한 매력으로 상위권까지 치고 올라온 박지원 


JYP출신으로 이미 식스틴을 통한 오디션 경험이 있어서인지 몰라도 


여유도 있어보이고 거기에 털털한 매력이 매력으로 작용해 상당한 인기를 끌고 있는 학생입니다.



그래서인지 자신감있는 인터뷰


실수만 안하면 잘할 수 있을것 같은데.. ㅋㅋ


박지원은 실수없이 멋지게 매칭테스트 성공할 수 있을까요?



박지원은 처음 1지망으로 환상 속의 그대 곡의 매칭 테스트를 진행했습니다.



매칭 테스트를 앞두고 떨리는 마음도 유쾌하게 표현하는 박지원 ㅎㅎㅎ


이게 박지원의 매력이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매칭테스트는 각 곡의 디렉팅크루들이 직접 학생들이 


준비해온 무대를 보고 매칭 테스트 합격 여부를 판단했습니다.


환상 속의 그대 곡을 보고 준비를 해온 박지원에게 질문 


곡가사를 보고 곡 해석 어떻게 해왔는지 궁금해 하는 디렉팅 크루



아 . 그것은 말입니다.


환.상.속.의.그.대.를... 생각하면서 쓴 곡?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학생이라면 이거 뭐야 준비성없네 라고 생각할 수 도 있을법한대답을


박지원이라 유쾌하게 넘어갈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ㅎㅎ


역시 이미지는 중요해 ㅎㅎ




실수만 안해도 합격할것만 같았던 박지원


그런데 .......


잊어버림 ㅠㅠㅠ



으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실수하고나서의 반응도 박지원 스러웠는데요


유쾌하게 넘어가는 박지원



이에 디렉팅크루도 빵 터져버리고



ㅠㅠㅠ



하지만 결과는 쏘리...



어쩔수없이 다음 2지망으로 매칭테스트를 보기 위해 이동하는 박지원



자기소개도 당당하게


귀엽고! 깜찍하고!



더 이상의 매칭 실패는 있을수 없기 떄문에 조금더 


준비를 해온 박지원 결국 피노키오 곡 매칭 성공!!!!


최종 데뷔멤버 선발전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궁금해요.


거의 확실시 된 박지원의 아이돌학교 데뷔


다른 학생들은 어떻게 구성될지 


9명의 아이돌학교 최종멤버 궁금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