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이야기/추천 및 리뷰

면도기클리너 블레이드테크 구매 솔직후기

by XaXo 2017. 9. 27.
반응형

요새는 면도기클리너 라고 해서 면도날을 더 오래 쓸수 있도록 


또는 면도날을 깨끗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나온 제품들이 있는데


칼가는것 처럼 생긴데 면도기클리너 라고 불리며 여러 제품이 나와있습니다.


그 중에서 가장 저렴한 가격대를 보이는 블레이드테크 구매하여 사용해보았는데요.



보통 1~2만원대면 왠만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면도기클리너 


제가 구매한건 이것저것 쿠폰까지 적용해 9천원 배송포함으로 구매한 제품입니다...


가격이 비싸도 뭐 딱히 다를건 없어보였기 떄문에 가장 저렴한 제품으로 구매했는데 



구매하여 물건을 받고 보니 더욱 그러길 잘했다는 생각입니다..


비싸도 딱히 ....... 뭐가 없어보이네요.



면도기클리너 라고 불리는 제품은 대략 이렇게 생겼으며 


윗판이 고무같은 재질입니다.




대략 면도기클리너가 제공하는 효과는


1. 절살력 향상


2. 피부트러블 감소


3. 면도날 수명연장


면도날 사용기간을 무려 8배나 늘려준다고 하는데 실제로 그정도 늘어나는지는 모르겠습니다.


게속해서 사용해보면 알 수 있겠죠..




무엇보다도 피부트러블감소.. 면도날을 깨끗하게 사용하고 싶었기 떄문에 구매한 제품인데요.




확대기를 구매해 면도날을 확대해야 정말 효과가 있는지 확인할 수 있을것 같았는데


가볍게 문지르는것만으로도 노폐물로 더러워진 면도날을 깨끗하게 관리한다고 합니다.


실제로 손바닥에 면도날을 반대로 밀어주기만 해도 


면도날이 깨끗해진다는 면도기 관리법을 본적이 있었는데요.


면도기클리너를 사용하면 조금더 위생적으로 면도기 관리가 가능하겠죠.. ? ㅠㅠ



면도기클리너 사용은 면도기와 함께 비누, 또는 쉐이빙폼이 필요합니다.



쉐이빙폼이 다 써가서 ㅋㅋ 이렇게 나옴


암튼 클리너 위로 소량의 폼을 묻혀준뒤에



문질문질


면도기 면도 반대 방향으로 밀어줍니다.


 

TPE 라는 소재는 고무와 플라스틱 성질을 가지고 잇으며 고무보다 단단하고 


플라스틱보다 말랑하다고 합니다..




실제로 사용해보니 기분탓인지 면도가 좀 더 잘 밀리는듯 하기도 하지만 


크게 느껴질정도 차이는 나지 않습니다.


.. ㅋㅋㅋㅋㅋ


그래도 뭔가 기분부터가 면도날을 꺠끗하게 사용하고 있다는 느낌이니


만원도 안하는 가격에 구매한것 치곤 괜찮은듯 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