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밌는이야기/오프더레코드

남자와 여자의 사진찍을때 차이

by XaXo 2017. 9. 17.
반응형

남자와 여자의 사진 찍을때 차이 


똑같은 사진을 찍어도 어떤 각도 어떤 구도로 찍는가가 다르고 


똑같은 공간에서 찍어도 찍는 대상이 달라지는데요.


각 상황에 따라 여자와 남자가 찍는 사진 어떻게 다른지 오지라퍼에서 비교해보았어요.



야구장에 갔을때


여자는 야구티켓과 야구장이 보이도록 이쁘게 셀카를 찍어 올리는데요.


남자는 야구장을 찍어 올린다고해요 ㅋㅋㅋ


뭔가 보니깐 정말 그런거 같아요 ㅋㅋㅋㅋ


저도 축구보러가서 맨날 축구장만 찍어왔는데 ......



MT 놀러갔을때


이때도 남자와 여자는 찍는 사진이 다른데요.


여자는 엠티 즐거운 추억을 기념할만한 사진을 남기는데 비해


남자는 그날 마신 술을 모아 찍어 자랑한다고 해요 ㅋㅋㅋㅋ




참고로 이건 남자는 이렇고 여자는 이렇다는 것이 아닌 


코미디빅리그 예능 , 오지라퍼 개그프로그램을 통해 비교한 부분이니


그냥 에능으로 봐주시길 바래요.. 


(지난번에 네이버 블로그로 메인에 뜬적이 있는데 


남자는 안그렇다 여자는 안그렇다  댓글이 난리더라구요 ㅠㅠ)




추석에 할머니 댁 갔을때 


여자는 한복입은 셀카를 찍어 올리지만


남자는 ㅋㅋㅋ 인삼주는 찍어 올린다고 ㅋㅋㅋㅋㅋ응?ㅋㅋㅋ




오늘 오지라퍼에서는 이후 방청객 인스타그램을 가지고 이야기를 이어갔는데 


정말 생각해보면 남자와 여자 사진찍을때 우선시 하는게 다른거 같긴 하네요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