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소한이야기/일상이야기

빼라오 편의점에서 찾은 귀여운 쉐이크 카카오닙스

by XaXo 2017. 9. 26.
반응형

편의점에서 판매하고 있는 쉐이크 카카오닙스 빼라오


귀여운 지방이가 그려져 있는 쉐이크 음료로 한끼 식사 대용?


또는 배고픔을 달래줄 간식 음료



내 몸에 붙어있는 지방이는 징그러운데 


지방이는 넘 귀여운거 같음 ㅋㅋㅋ 


하나 데리고 싶네 



세븐일레븐 편의점에서 판매하고 있는데 


1+1 행사를 진행하고 있어 하나 사서 친구랑 같이 나눠먹을수도 있음.



일단 배고픔을 달래주기 충분한 250kcal 음료로 


코코아파우더와 혼합곡물파우더가 함께 들어있어 


맛도 있고 포만감도 느낄 수 있는 음료.



언제 어디서나 먹기 간편하도록 찬물을 넣어 먹을 수 있도록 되어 있는데 


찬물을 표시선까지 가득 채워 넣은뒤 


흔들어 마시면 끝.



뜨거운물이 아닌 찬물이라 더 좋았던거 같아요.


아무래도 뜨거운물은 정수기가 없으면 휴대하기도 힘들고 


먹는데도 불편하니깐요..



맛이 궁금하니깐 바로 정수기로 가서 물을 넣고 마셔봤습니다.



일단 쉐낏쒜낏 !!


잘 흔들어주세요.


찬물에도 잘 풀어지는 코코아파우더가 들어있어 


쉐이킹 하는데는 크게 문제되는부분이 없었습니다.



잘 흔들어서 안을 살펴보면 


조금 징그럽긴 하지만 곡물 파우더가 안에 보여요 .


물과 만나 조금씩 뿔어올라 밥풀같이 보이네요.



맛은 코코아 맛나는 초코우유 


거기에 곡물이 있어 뭔가 씹히는 식감도 괜찮고 살짝 배도 부르지만 


이정도로 한끼 식사를 버티기엔 이후 배고픔을 감당할 수 없을것 같아 


식사를 하고 올라왔어요.


그래도 너무너무 배고플때 다른 군것질 하는것 보다는 이거 한잔 마시는게


더 좋을것 같네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