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밌는이야기/오프더레코드

아이돌학교 노지선 순위 상승권으로 1등까지

by XaXo 2017. 9. 17.
반응형

엠넷 금요일 예능으로 시간대를 옮긴 아이돌학교 


9명으로 데뷔할 걸그룹을 뽑는 아이돌학교는 프로듀스101과 비슷하면서도 


살짝 다른 느낌으로 프로듀스101이 연습생들로 이뤄진 걸그룹 서바이벌 프로그램인데 비해


아이돌학교는 일반인 ( 이라고 했지만 전부 걸그룹을 준비하던 아이들.. 또는 소삭사에서 나온 아이들) 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때문에 실력 부분에 대해 이야기가 많이 나오는데 아무래도 어쩔수 없는 부분이겠죠.


최종 9인으로 확정이 되어 걸그룹 데뷔를 한다고 하면 많은 트레이닝을 통해 


점점 나은 모습을 보여주리라 생각됩니다. 




이미 9주차 방송까지 지나오면서 어느정도 데뷔할 멤버들이 


정해진듯 해보이는데요, 첫 시작은 20위권이었지만 지금은 최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는 학생


노지선



노지선은 이번 학기말고사 평가에서 에이핑크 노노노 팀으로 합류하면서 


유지나, 이다희, 추원희, 배은영과 함께 합을 맞췄는데요



노노노 팀의 무대를 보기 앞서 대표 청순 갑 학생은 누구일것 같냐는 멤버들의 질문에


모두 노지선 학생을 지목했습니다.


아무래도 최상위권 학생인걸 학생들 모두 알고 있으니 


어쩔수 없는것 같기도 하고 .. 




어쨋든 노노 노지선 이니깐 


자신이 1등까지 했으면 좋겠다는 다짐 




아이돌학교 학기말고사에서 노노노팀은 에이핑크 남주를 만나 


머리넘기는 노하우를 비롯해 각종 팁을 전수 받았는데요.




노지선에게 머리 넘기기는?


사실 별거 아닌것이 ...




지난 무대에서 꾸준히 머리 넘기는걸 보여왔던 노지선


이제 ㅋㅋㅋ 넘기고 싶은만큼 머리를 넘길 수 있다며 ㅋㅋ 


이정돈 아무것도 아니라고 ㅋㅋ





정말 깔끔하게 잘 넘기네요.


그렇게 머릿결 자랑 머리넘기기를 보이다가 


갑자기 



갑작스레 시작된 노지선의 예언 타임


이번에도 잘될것 같다며 ㅋㅋㅋ


이야기를 하는데 오 그럴듯함 ㅋㅋ



강아지 이름 " 아츄 " 를 키우는 노지선


첫 무대에서 아츄 무대를 맡은 노지선은 99표를 받으며 주목까지 받기 시작했는데요.



그 다음 무대에서는 자신의 오빠가 88년생이라 


88점을 맞았는데..



이번에는 자신의 성과 같은 노노노 곡을 받았기 때문에


왠지 잘 풀릴것 같다고 ㅋㅋ


근데 그럴듯해 ㅋㅋㅋ





청순과 잘 어울리는 노지선 


뭔가 묘한 매력이 있어요 .. 


에이핑크 곡과 잘 어울린듯 합니다.




학기말고사 에서는 팀 안에서 경쟁을 통해 1등에게는 순위상승권이 주어지는데 


이미 최상위권 ( 지난 2등 ) 을 유지하고 있는 노지선에게 순위상승권이 주어지면 1등도 가능한 상황



정말 근소한차이로 배은영을 제치고 1등을 차지한 노지선


강력한 1등 송하영 만큼이나 팬층이 두터워지고 있는 노지선 



순위상승권 베네핏 적용받고 1등까지 차지했는데요


지난번 1등을 해보았기 떄문에 처음 하는 1등은 아니지만 그래도 1등 축하 ㅎㅎ 


거의 확실한 데뷔후보 노지선 


아이돌학교 남은 평가에서도 높은 순위 유지할것 같은데 .. 


멋진 모습 많이 보여주었으면 좋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