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밌는이야기/오프더레코드

남친이 조심해야 하는 아는여자 및 아는오빠

by XaXo 2017. 9. 16.
반응형

저 남자 누구야 ? 


그냥 아는 남자야 , 아는 오빠야 


정말 그냥 아는 남자, 아는 오빠일까 ? 


조심해야하는 아는남자 , 아는여자 ..


특히 이런 아는남자와 아는여자는 조심해야 한다.



코미디빅리그 커플간 생기는 문제에 대해 순위를 매겨 


정리해주는 프로그램 ㅋㅋ 요새 바빠서 자주 챙겨보진 못했지만


간만에 봐도 너무 재밌네요.



과연 아는 여자 조심해야 할까?


내 남친이 조심해야 하는 아는여자



1위 : 내 남친이 SNS에서 좋아요를 많이 누른 여자


남자가 SNS을 하는데 굳이 좋아요와 댓글을 다는건 뭔가 있다 !?


그런가.. 인스타그램 좋아요 요정인편이라 크게 공감은 안되지만 


그래도 뭔가 친한 사이라는건 확실한거 같긴 하네요.



2위 : 술 마시면 돌변하는 아는 동생


술마시다 취하면 애교를 부리거나 스킨십을 하는 동생 


이런 여자는 조심해야 한다고 해요 !!! 




3위 : 10년 지기 여사친


문득문득 내가 모르는 이야기를 할떄, 과거 이야기를 해낼때 




그렇다면 내 여친이 조심해야 하는 아는 오빠


어떤 오빠들을 조심해야 할까?



1위 : 새벽에만 연락하는 오빠


이건 정말 문제 되는 경우 같은데요.. 


새벽에만 연락하는 오빠 

 


2위 : 교회 오빠


교회가서 오빠믿고 오는 경우가 있다고.. 




3위 : 집 방향이 같은 직장동료


아무래도 같이 다니다 보면 혹시 모를 썸이 생길수도있겠죠...?



이날 게스트로 등장한 HOT  토니안


토니 같은 경우에는 아는 여자가 많은건 아니고 친한 여성은 조금 있다고 해요.


그러면서 이상형은 외모는 작고 이목구비가 또렷한 여자를 좋아한다고 하는데요.


성격은 착하고 개념있고 성실하고 일도 열심히하는 


그런 여자가 이상형이라고 하는데 




게스트 중 한명이 갑자기 박나래를 부른다 ?


뭐 물론 이상형이 박나래와 같긴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갑자기 ㅋㅋ과거 방송에서 토니안이 언급했었던 기사를 그대로 들고온 박나래 


ㅋㅋㅋㅋ 박나래 너무 귀여워 ㅋㅋㅋ 만나자 ㅋㅋㅋ 고백 했었던 과거가 있었더라구요.


요리 잘하는 여자도 좋아하고 ㅋㅋ 




그래서 박나래와 알아가는 단계에서 발전할 수 있는 가능성이 있다 ?


재미로 해보는 거짓말탐지기 


토니안 조금 긴장은 하는듯 해 보였지만


박나래가 한 질문 


박나래는 알아가고 싶은 여자다 ? 


토니안 : 맞다 !!!



과연 진실일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거짓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토니안은 박나래에게 관심이 없는걸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