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이야기/추천 및 리뷰

샤플 캐리어 와디즈 크라우드펀딩 구매 도착완료

by XaXo 2017. 9. 14.
반응형

역대 최대 크라우드펀딩 달성이라는 와디즈 샤플 캐리어


빠른 배송을 위해 결국 25인치 캐리어, 20인치 캐리어, 백팩 까지 모두 구매했는데


그게 드디어 도착했습니다.


8월안에 배송될까 했는데 결국 9월을 넘겨 도착해서 아쉽긴 했지만 


기존에 사용하던 캐리어로 여행을 다녀왔기 때문에 뭐 크게 문제가 되거나 하진 않았어요.




캐리어 2개와 백팩을 주문했는데 25인치 캐리어 크기의 박스가 하나만 도착했길래


뭐지 했는데 , 25인치 캐리어 안에 20인치 캐리어 그리고 그 안에 백팩이 들어있는 구성으로


포장이 되어 도착했어요.



그리고 이것이 바로 와디즈 크라우드펀딩으로 구매한


샤플 캐리어 25인치 입니다.


사진으로 보았던 디자인과 동일하지만 살짝 내구성은 걱정이 되는듯한 모습이었어요.



그만큼 가벼웠고 디자인이 이뻣기 때문에 수하물로 보낸고 심하게 


던져지지만 않으면 나름 오래 버텨줄것 같기도 하네요.



심플하게 생긴 샤플 캐리어


이 위에 스티커를 부착해 원하는 문구를 쓸 수 있다는 사실


스티커는 각 캐리어안에 들어가 있는데 


저는 아직 스티커 작업은 하지 않았어요. 



어떤 문구를 써야할까 고민도 되었고 그냥 심플한채로 사용하는것도 나쁘지 않을것 같았거든요


또는 스트릿 브랜드 스티커를 마구 부착해 쓰는것도 좋아보이네요.



초기 비밀번호는 000으로 되어 있으며 열쇠가 꼽히는 부분을 아래로 살짝 밀면


잠금 장치가 딸깍 하고 열리게 됩니다. ㅎㅎㅎ



이게 그 가방 위치 추적 해주는다는건데 


안티 로스트 알림, 분실 지역 트래킹을 지원하는 의도와 다르게 


사실 거의 쓸모 없겠더라구요 . 



샤플 앱을 다운받아 블루투스를 통해 사용하는데 


처음 몇번 사용하다 결국 서랍행 



손잡이 부분 살짝 불안불안해보이지만 디자인은 너무 이쁩니다.


휘거나 부러지지 않도록 주의해서 사용해야겠어요 ㅠㅠ




그리고 바퀴 캐리어를 사용하다 보면 대부분이 바퀴가 박살나서 캐리어 교체를 하는 분들이 ㅁ낳으리라 생각되는데


원래 초기 디자인되었던 바퀴와 다르게 크라우드펀딩 성공에 힘입어 튼튼하게 


업그레이드 되었다고 하니 믿고 써야겠죠?



25인치 캐리어 안에 들어있는 20인치 캐리어 


저는 20인치 캐리어를 자주 사용하지 않기 떄문에 이건 선물로 줘야겠어요.



가벼운것이 특징인 ABS 재질의 캐리어 


PC 폴리카보네이드, PE 폴리에틸렌 보다 가볍고 충격에 강하다고 하네요... !!



그리고 이번 와디즈 크라우드펀딩을 통해 


2가지 상품 구매시 제공되었던 사은품은 백팩과 함께 포장되어 잇었습니다.



백팩에도 마찬가지로 제공되어진 로스트알림 


아 근데 이거 뭐 어디다 휴대해야할지도 모르겠고


항상 동기화 시켜둬야해서 거의 무쓸모 



샤플캐리어 25인치, 20인치, 백팩 모두 봐본 결과


가성비로는 백팩이 가장 뛰어나지 않나 싶으며 캐리어 역시 


고장 나지 않고 잘만 사용한다면 괜찮은 제품이라 생각됩니다.



하지만 어짜피 요새는 캐리어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보니


굳이 샤플 캐리어 아녔어도 좋은 상품 구매할 수 있으리라 생각되요.




와디즈 캐리어 , 샤플 사은품


샤플 디스펜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것도 사실 음 ....


여행갈떄 샴푸와 린스 바디 클린져를 담아 쉽게 휴대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해주는데


아직은 그대로 두었어요 ㅋㅋㅋㅋㅋㅋ




와디즈 크라우드펀딩 통해 구매했던 샤플캐리어는 제 기준에서는


가격대비 딱 그정도의 상품이었으며 다른 반응도 살펴보니


좋아하는 사람 반 아쉬워 하는 사람들 반으로 호불호가 조금 갈리는듯 해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