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소한이야기/일상이야기

팜온더로드 초코코 DARS 화이트초콜릿

by XaXo 2017. 9. 2.
반응형

편의점 갔다가 사온 군것질 거리 .. 원래 이렇게 편의점을 자주 가지도 않았고


군것질도 많이 먹지 않았는데 요새는 왜 이렇게 많이 먹게 되는건지 ㅋㅋㅋㅋ




그래도 일단 사온 과자 두개 중 하나


팜온더로드 초코코 


세븐일레븐에서 지금 초코코 구매하면 원래 2500원인데 500원 할인받아 2000원에 살 수 있어요. 



초코 맛 말고 다른맛들도 있는게 그건 정상가니깐 .. 


생각해서 구매하시면 될듯 하네요 ㅋㅋㅋ



팜온더로드 초코코는 봉지로 되어 있어 과자 양이 많지는 않지만 


낱개로 되어 있어 깔끔하게 먹을 수 있음 .


어짜피 요새는 과자 박스에 비해 전부 양이 적게 들어 있으니 


차라리 이렇게 개별 포장해서 깔끔하게 먹는게 더 좋을수도 ㅋㅋ



다 꺼내봤는데 갯수가 얼마 없음


15봉입.. 


만약 정가에 구매하면 개당 166원꼴 !!


ㅋㅋㅋㅋㅋㅋㅋ뭐 굳이 따지면 아깝고 


그래도 맛있으면 되지뭐



ㅋㅋ 한입에 들어갈만한 크기 비주얼


팜온더로드 초코코 


가격만 조금 저렴하면 자주 사먹을수 있을듯한 과자 


사실 할인받아 구매한 2천원으로도 내용물 대비 가격이 다소 비싸다고 느껴짐 ㅠㅠ



두번째 DARS 화이트 초콜릿


MORINAGA 에서 나온 초콜릿으로 


 몇번 먹어봤던 초콜릿인데 괜찮음



칼로리도 생각보다 얼마 안됨 !! 


다 먹어도 250kcal



초콜릿 오픈 하면 은색 포장지에 초콜릿이 감싸져 있는데 


초콜릿바가 아니라 . 아래 처럼 낱개로 나뉘어져 있어서 


먹기 편하게 되어 있음.



살짝 목마르고 느끼할 수 있으나 


초콜릿 맛이 깊게 느껴지는 맛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