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소한이야기/일상이야기

카카오프렌즈 USB 선풍기 귀여운데

by XaXo 2017. 8. 27.
반응형

올 여름은 정말 더웠던것 같습니다.


비도 많이 오고 .. 비 오고 다음날은 또 덥고 .. 


그래서인지 올해는 USB 선풍기 들고 다니는 모습을 자주 볼 수 있었는데요.


작년만 해도 보조배터리에 연결해서 사용하는 USB 선풍기를 사용하던 반면


올해는 아예 미니선풍기 제품이 출시되어 선풍기를 들고 다니는 분들을 자주 볼 수 있었습니다.



그래도.. 작년에 받았다가 여름이 지나고 사용하지 않고 


보관해두었던 카카오프렌즈 USB 선풍기 라이언 캐릭터인데요.



코마홀딩스 에서 판매하며 휴휴대용 USB선풍기 제품으로


모델명은 KH-USBFAN-R1 라고 등록되어 있네요.



해당제품은 자체적으로 작동되는 USB선풍기가 아닌 보조배터리 또는 노트북, PC등에 연결하여


전원을 받아 사용되는 휴대용 선풍기 입니다.


요새 나오는 선풍기들과는 확실히 다른 제품이죠.




더구나 일체형 제품이 아닌 조립형으로 


간단하게 조립하여 USB선풍기를 완성시킬수 있습니다.



비행기를 타고 있는 카카오프렌즈 라이언 캐릭터의 모습인데요.


어찌보면 배터리가 없어서 불편하지만 


귀여운 라이언 캐릭터 떄문에 지금에도 사는 분들이 있을지 모르겠네요 ㅋㅋ



이렇게 보조배터리에 연결하면 시원한 바람을 내며 돌아가는데


다소 소음이 있어 조용한 사무실에서 게속해서 사용하기엔 부담됩니다.



이런 USB 선풍기도 바람쌔기에 따라 소음차이가 있으며


해당 카카오프렌즈 USB 선풍기 경우 소음이 조금 큰편입니다.


대신 저가 USB 선풍기보다 시원한 강력한 바람이 나온다는점


참고하셔야 겠습니다.



미니선풍기 들고 다니는게 부담될때 


카카오프렌즈 USB 선풍기로 귀여움과 시원함을 챙겨보는것도 좋겠네요 ㅎㅎㅎ


하지만 현실은 이마져도 귀찮아서 안들고 다녀요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