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이야기/추천 및 리뷰

닥스 넥타이 선물 받았는데 넥타이 선물 의미

by XaXo 2017. 8. 26.
반응형

닥스 넥타이 선물 받았어요.


사실 선물받은지는.. 시간이 조금 되었어도 한참 되었던 1월 이었는데 


너무 오래있다 개봉한듯 합니다. ㅋㅋㅋㅋ


넥타이가 집에 너무 많기도 했고 .. 여름철 타이를 매기에는 날씨가 너무 더웠거든요.



최근 에는 스타일을 조금 바꿔보려고 하던중 


책상정리하다 매번 포장되어 있었던 넥타이를 드디어 개봉하게 되었는데


사실 개봉전만 해도 크게 기대가 없었던 부분이었는데



포장 뜯기전 포장은 이쁘게 잘 되어 있구나 하는 생각이었어요.


선물하는 입장에서는 포장도 중요한 부분이니깐요.



포징지를 한껏 힘차게 뜯어내고 나니 깔끔한 넥타이 박스 위로


닥스 로고가 씌여져 있었어요.




은근 고급스러운 포장으로 되어 있네요.


근데 보통 선물하면 선물하는 물건에 따라 각각 의미가 담겨져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시죠?


넥타이 선물 의미는 " 당신을 갖고 싶어요 " 라는 의미라고 합니다.



어머 !!!! 


그런데 저는 아버지한테 넥타이 선물받은건데 ㅋㅋㅋ 


이런 넥타이 선물 의미와는 상관없이 이쁜 타이를 매라는 정말 1차원적인 의미의 선물이었겠죠 !!!


그래도 이런 의미 알고 계시고 남자친구에게 선물해주면 멋진 여자친구가 될것 같아요.



포장을 뜯고 놀랐어요 !! 


진짜 기대감 1도 없었거든요


워낙 타이가 많다 보니 이쁘고 맘에 드는 타이에만 손이 자주 가게 되던데


닥스 넥타이 이렇게 이쁘게 나올줄 몰랐네요 ㅋㅋ


사선 포인트도 마음에 들고 


네이비 컬러가 데일리 타이로 착용하기에도 좋아보였어요.



아직은 더워서 맬날이 얼마 없겠지만 


날씨가 조금 풀리면 자주 메고 다닐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