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소한이야기/일상이야기

양평 지코바 순살양념구이 포장해온 후기

by XaXo 2017. 8. 24.
반응형

치킨은 별로지만 바베큐는 좋아하는 취향으로 


오늘은 치킨 대신 바베큐를 먹으러 나왔어요.


원래는 집 근처 바베큐파는 곳을 갔는데 오늘은 쉬는날이라 문을 닫았더라구요.


그래서 포기해야 하나 하던 와중에 떠오른 지코바 !!!



당산역과 선유도역 사이 , 거의 선유도역 근처에 있는 지코바 양평점


원래 배달이 안된다고 알고 있었는데 근처 주변은 배달이 되더라구요... !!!


나중에는 지코바 바베큐가 먹고 싶을때는 배달을 해서 먹어도 되었을뻔 했어요.



아무튼 지코바 양평점은 내부 테이블만 없을뿐 배달은 됩니다. ㅋㅋㅋ



이렇게 처음 먹어보게 된 지코바 치킨


바베큐 치킨은 지코바가 진리라고 완전 맛있다는 이야기만


들어봤기 때문에 주문하러 와서도 지코바 바베큐 맛에 엄청난 기대가 있었습니다. ㅋㅋ




지코바 메뉴 순살양념구이 19,-


지코바 순살 소금구이 18,-


지코바 양념구이 17,-


지코바 소금구이 16,-



순살은 뼈가 없는거고 그냥 양념구이와 소금구이는 뼈가 있는 바베큐에요.


편하게 먹기는 순살이 먹기 좋겠죠?



저는 지코바 순살양념구이 포장을 했어요.


작은 콜라도 함께 넣어주고 쿠폰도 같이 주는데 10개 모으면 지코바 소금구이 1개를 


무료로 드실 수 있어요.



짜잔 지코바 순살양념구이 


양이 조금 적어 보이긴 하지만 그래도 진짜 맛은 있더라구요.


순살이라 뼈가 없어서 그런거 같기도 하고 




매운맛 보통맛 순한맛 선택이 가능한데 


저는 보통맛을 선택했어요.


보통맛도 기분좋게 먹을수 있고 고추가 매워서 부족하신분들은


고추랑 같이 먹으면 매운맛을 같이 느낄 수 있어요.




뼈가 없으니 먹기 편한 순살 바베큐 ㅋㅋ


적당히 매운맛이 먹기도 좋더라구요.


근데 먹다보니 점점 바닥이 보이며 양이 적어보임 ㅠㅠ


아쉬움



그래도 요새는 치밥이 유행이죠 ㅋㅋ


양념을 많이 챙겨주셔서 밥을 비벼먹기에 더욱 좋았는데요.


밥을 양념위에 적당히 올려 


쓱쓱 비벼준다음에 드시면 진짜 맛있어요 ㅋㅋ


순살양념구이도 같이 남겨서 먹으면 더 좋았을텐데 


지금 넣은 치밥도 꿀맛 



지코바 순살양념구이 바베큐 처음 먹어봤는데 양이 조금 적긴해도 


적당히 매콤한맛이 맛있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