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이야기/펜타스톰

펜타스톰 손오공 랜덤박스 보상 나와라 뚝딱

by XaXo 2017. 8. 13.
반응형

한국서버에는 언제쯤이나 출시되나 했었던 손오공이 드디어 


펜타스톰에 등장했습니다.


리그오브레전드에서도 손오공 케릭터가 있는데 뭐 거의 비슷하다고 봐야죠 


하나 둘 업데이트 되면서 캐릭터가 다양해지고 더 재밌어 지는 펜타스톰 


하지만 시즌1에 비해 열심히 안하게 되는 듯 하네요 ㅠㅠ



펜타스톰 손오공 출시 



제천대성 손오공과 암흑대도 손오공


19,000 골드와 415 다이아몬드로 구매할 수 있는 손오공은


생존능력, 공격대미지 , 스킬효과, 조작난이도 


모두 중간치로 제피스와 비슷한 스텟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물론 제피스와는 살짝 다른 운영방식으로 


은식 능력이 있다는점으로 자주 픽될듯 합니다.




뭐 손오공 출시야 그렇다 치고 몇일전까지 랭킹전을 플레이 할때마다


하루 한장의 근두운의 초대장을 지급했는데 


매일매일 랭킹전을 한판씩 플레이 하셨다면 


6장의 근두운의 초대장을 획득하셨을겁니다.




저도 6개가 있는데 이번 주말동안 손오공의 랜덤박스로 


교환이 가능하므로 놓치지 않고 잽사 교환을 하시길 바랍니다.


다양한 보상이 있지만 뭐 확율에 기대도 안함.



그 결과 손오공의 랜덤박스에서는 


루비 20개를 획득했네요. ㅎㅎㅎ



참고로 손오공의 랜덤박스에서 얻을 수 있는 보상으로는


손오공 암흑대도


배트맨 고담 수호자


토로 특수기동대 



손오공 스킨 체험권


배트맨 영웅 체험권


토로 스킨 체험권


5~50루비


에너지볼 


중 하나를 랜덤으로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ㅋㅋㅋ 제일 꾸진거 얻었네요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