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소한이야기/일상이야기

당산 오향족발 반반 주문한 솔직한 후기

by XaXo 2017. 8. 7.
반응형

요새는 네이버 블로그에 조금더 신경을 쓰려고 하다보니 


티스토리 블로그가 맛집 내지 일상 블로그가 되어버린듯 하다.. 


뭐 사소한것들 하나하나 쌓아두는곳이니깐 크게 상관없지만 


ㅋㅋ아무튼...... 



지난밤 먹고온 당산 오향족발


오향족발은 서울 3대 족발이라고 해서 유명하기도 하고 


최근에는 체인점이 많이 생겨서 동네에서도 쉽게 접할 수 잇는 족발 맛집 !!! 



오향족발에서의 특징은 족발과 함께 먹는 소스 


그리고 처음 제공되는 만둣국이 좀 독특한데 


보통 족발을 그냥 먹으러 오는분들은 없고 


술한잔 하는 분들이기 때문에 처음에 제공되는 이 만두국이 넘나 좋다 ㅎㅎ



기본반찬은 뭐 이정도 


이런건 딱히 특별함이 없어 보인다.



이게 마늘 소스? 뭐 그런건데 


이렇게 양배추를 담궈놓은다음에 족발과 같이 먹으면


족발의 느끼함도 잡아주고 괜찮음 ㅎㅎ



주문은 족발 반반 !!! 


두가지 맛을 느낄 수 있다는점에서


이것도 먹고 싶고 저것도 먹고 싶을때는 반반이 최고 



오향족발 불족발은 사실 그렇게 맵지는 않아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정도 

 


오향족발은 소 사이즈가 없고 중사이즈 부터인데 


중 사이즈 가격은 36,-


메뉴판도 찍을까 했는데 귀찮아서 패쓰......


오향족발 메뉴래바야 족발, 보쌈, 쟁반국수 바께 없고 


쟁반국수는 만원 ㅋㅋㅋㅋㅋ


이거 맛잇는데 솔직히 이것 저것 다 시키면 양이 많다 . 



말랑말랑한 따뜻한 족발 스타일로 


개인적으로는 좋아하는 족발 ㅎㅎ 


당산에는 인기있는 족발집들도 많아 취향에 맞는 족발로 즐겨 드시면 될듯 함 


반응형